허쉬_스파클링앤크림/쿠키앤민트/스트로베리앤크림

냠냠/신상

허쉬_스파클링앤크림/쿠키앤민트/스트로베리앤크림

류뚱 2020. 10. 22. 09:55

허쉬초콜릿_
스파클링앤크림/쿠키앤민트/스트로베리앤크림


오늘도 안녕하세요 😊
최근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갔는데
허쉬초콜릿에서 못보던 맛이 나왔길래
3종 다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색들이 알록달록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신기한게 같은 용량에
같은 칼로리에요!!
들어간 재료가 다를텐데
칼로리를 똑같이 맞춘게 신기하지 않아요?? ㅎㅎ

제일 먼저 먹어본 스프링클 앤 크림 맛!
화이트 초콜릿안에 캔디 스프링클이 콕콕 박혀있어요.
개봉 후 냄새는 마이쮸? 껌처럼 약간 달달하면서
상콤한 냄새가 났어요.

초콜릿에 찍힌 모양이 아이스크림 모양 ... 귀여워🤭
먹어보니까 향이 강해서 그렇지
막상 먹어보면 화이트초콜릿 맛이에요.
캔디스프링클이 씹히는 화이트 초콜릿!
코로는 자꾸 상콤달달한 향이 올라오구요ㅋㅋㅋ
저는 원래 허쉬의 화이트초콜릿을 좋아해서 괜찮았답니다!

두번째로 먹어본 스트로베리 앤 크림
이 아이도 아이스크림 모양이 찍혀있구요.
냄새는 흔한 딸기초콜릿냄새
맛은 찌인한 딸기우유맛 !
이것도 나름 괜찮았어요.
여기 안에는 딸기플레이크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도 있고 좋았답니당.

일부러 민트를 마지막에 먹어보았어요.
민트향이 강하니까!
어후 열자마자 민트냄새와 초코의 꾸리한 냄새가
섞여서 민트초코냄새가 나요.

앞면에서는 별로 안보이던 쿠키가
뒷면에는 콕콕콕 많이 박혀있어요!

민초파 아니신 분들은 이거 사지마세요..
괜한 도전 하지마세요..
지갑 지켜주는겁니다 ...

저는 민트를 싫어하지도 , 그렇다고
엄청 좋아하지도 않아요.
있으면 먹고 없으면 굳이 안찾아먹는?
이런 저한테는 괜찮았어요.
쿠키는 허쉬에 쿠키앤크림 초콜릿에 들어있는
그 쿠키랑 맛이 똑같아요.
민트는 먹으면 괜히 양치한 것 같고
입안이 화 ~ 해지더라구요.
입 벌리고 숨을 입으로 들여마시면
입안도 시원하고ㅋㅋㅋㅋ

베이스는 다 화이트 초콜릿인 것 같아요.
거기에 색소와 향을 추가해서 그 맛을 낸것 같구요.
제 입맛으로 셋 중에 순위를 매겨본다면

1. 스프링클 앤 크림
2. 쿠키 앤 민트향
3. 스트로베리 앤 크림

저는 딸기 초콜릿, 딸기우유..
제 스타일 아니에요😱


개당 가격은 1,500원 이구요!
허쉬는 기본이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