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_꼬북칩 초코츄러스

냠냠/신상

오리온_꼬북칩 초코츄러스

류뚱 2020. 10. 15. 07:55

요새 제 2의 허니버터칩이라 불리우는
과자가 있다면서요??
품절대란이 일어난다는 소리가
퍼져나가고 있던데
제가 그 논란의 주인공을
모셔와봤습니다❗️❗️❗️
.
.
.
.
.
.
.
.
.
.

잡았다 요놈!!!
너가 그렇게 핫하다며?
허니버터칩 구하기 어려워서 인터넷으로
거래하고 이런때가 있었는데
그 때 처음 사기를 당해보고
다시는 인터넷으로 거래를 하고 사먹지 않을테야
라는 다짐을 했어요.
그래서 무엇인가가 품절되기전에
제가 꼭 먹어봐야 했어요.
전 궁금한거 되게 못참거든요ㅋㅋㅋ만약에 이것도
품절됐으면 저 진짜 멘붕🥺

봉지를 열었을 때
진짜 시나몬 냄새가 났어요.
계피 냄새 !
제가 이걸 먹어볼까 ? 고민한 이유가
계피를 안좋아해서였거든요..?
그래서 냄새를 맡고나서
먹어야하나 ..? 먹어볼까?
마음속에서 혼자 싸웠답니다ㅋㅋㅋ

눈 딱 감고 먹어봤는데
오?
?
진짜 초코츄러스 맛 비슷하게 나요.
밍밍한 초코맛에 시나몬 향이 약하게 났어요.
그래서 제가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꼬북칩의 상징! 4겹❗️
그래서 바삭바삭한건 인정!
근데 과자만 먹었을 때는 그냥 그런데?
하다가 초코부분이 진한게 랜덤으로 걸렸는데
그게 존맛탱이네요?? 🤭🤭
설탕도 씹히고 초코도 맛있어요.

이걸 또 우유에 말아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길래 바로 실천해봤죠.

맛있어요 . 맛있다구요 .
그래 ... 너 ..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

근데 저처럼 한번에 많이 붓지 마세요.
금방 눅눅해져요ㅎ
이게 진짜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우유에 가루까지 탈탈 몽땅 말아서 먹으면
우유가 살짝 달아진답니다?
그 콘푸라이트와 첵스초코를 먹고나서의 우유만큼은
절대 못따라오지만요.
과자 이거 그냥 시리얼로 나와도 대박이겠는데요.
좀 더 초코 많이 묻혀서ㅎㅎ
과자랑 우유랑 한수저에 떠서
같이 우앙 하고 먹어야 맛있어요.

우유에 한번 말아먹으니 그냥은 못먹을 것 같아요.
일찍일찍 쟁여놔야지 ..
저는 CU편의점에서 1,5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메모📝
❗️꼬북칩 10개 쟁여놓기❗️
+ 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