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_크림어니언맛 감자칩

냠냠/신상

CU_크림어니언맛 감자칩

류뚱 2020. 9. 30. 20:25

오늘은 편의점 과자를 가져왔어요!
디저트 맛집으로 불리는 CU에서
나온 감자칩인데요.
오리지널 맛이랑 크림어니언 맛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크림어니언 맛으로ㅎㅎㅎ
오리지널맛은 맛이 뻔하게 상상이 가서
일부러 고르지 않았어요.

가격은 1,000원 으로 저렴한 편인데
그만큼 양이 적어요 ..
감자칩은 왜이렇게 양이 적을까요 ㅠㅠ


칼로리는 265kcal !!!
원래 다이어트할 때 말고는 칼로리 잘 안보는 편인데
여러분들도 알아야 하니까 ...

봉지를 딱 열었을 때의 양!
진짜 아무생각 없이 집어먹으면
5분안에 다 먹겠더라구요..

이거 중독성 짱이에요 !!
크림어니언 맛이라는데
사워크림? 그런 류의 크림인 것 같아요.
약간 시큼한 사워크림 맛이랑 짭짤한 양파시즈닝이
먹자마자 입안을 확 감싸요.
자극적인 맛이 너무 맛있어요.
사워크림 맛은 초반에 몇개씩 집어먹을 때
맛을 잘 느낄수 있는데
여러개 계속 먹다보면
그냥 포카칩 어니언맛 나요.
근데 포카칩 어니언맛도 맛있잖아요.
기본 맛은 보장!
포카칩보다는 cu의 크림어니언맛이
더 자극적이고 짭잘해서
저는 앞으로 이걸 더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ㅎㅎㅎ

두께는 너무 얇지도 , 두껍지도 않은 정도!
저한테 두껍다 느낄 정도는 무뚝뚝 감자칩ㅋㅋㅋ
무뚝뚝감자칩도 감자맛 강하고 맛있는데..ㅎ

!!!
진짜 순삭

감자칩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은
무조건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