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_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치킨(네고왕)

냠냠/신상

BBQ_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치킨(네고왕)

류뚱 2020. 10. 11. 20:55

10월 8일 까지 네고왕을 통한 행사로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5000원 행사 했는데
그때의 저는 왜 몰랐을까요 ...
이제서야 알아서 후회중이랍니다ㅠㅠ

그래도 신메뉴!!! 라니 안먹어볼수 없었어요.
엉치살로 만들어진 6조각의 치킨이 19,900원!
비쌉니다 .. 비싸요 ㅠ

그리고 제가 배가 엄청 고팠을 때 주문한거라
6조각 가지고는 택도 없겠다 싶어서
자메이카 치킨 한마리랑(자메이카 20,500원)
bbq 모둠볼 총 5종 2개씩 해서
10개 들어있는걸(9,000원) 추가 구매했습니다.

자메이카 치킨 리뷰는 내일 올리도록 할게요!

먼저 모둠볼😶

진짜 계란 담는 판 같이 생긴거에
담아주세요ㅋㅋㅋㅋ

이렇게 일렬로 나란히 담겨있으니까
귀여워요ㅎ

먼저 이것은 크림치즈볼!
이름이 안적혀있긴 한데 딱 먹자마자
아 이건 크림치즈다
느껴졌어요.
단맛이 나는 크림치즈는 아니고 생각보다 크림치즈맛이
진한 크림치즈였어요.

두번째 줄에 있던 더블 치즈볼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였어요.
더블 치즈라고 해서 엄청 치즈향이 진할 줄 알았는데
치즈가 몽우리 진 느낌?
먹고 이게 뭐지? 싶었어요ㅋㅋㅋ

핑크빛의 고구마 치즈볼
고구마 무스를 넣은 것 같아요.
그냥 무난무난
재구매 의사 없음.

황금알치즈볼
더블치즈볼보다 이게 오히려 치즈맛이 확 나더라고요.
체다치즈를 넣은 맛이에요.

쇼콜라볼
치킨집에서 초코맛의 볼은 처음 먹어보는데
음 .. 치킨이랑은 안어울리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사먹어보세요?라고 하고싶은 맛
엄청 고급진 초콜릿의 맛은 안나지만
초코가 진하고 초코양이 많아서 좋아요.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ㅎㅎㅎ

이제 핫한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을 볼까요?

비주얼은 아주 반딱반딱하고
맛있어보이죠 ??
6조각이라고 해서 양 엄청 적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큰 6조각이라서
양이 적어보이지는 않았어요.

앞면에서 보면 이정도의 크기

두께는 요정도!!
시식후기는 ...
한조각 먹고 물리는 맛😨
제가 살고있는 쪽에 bbq가 없어서
버스타고 30분 달려서 사왔는데..
심지어 돌아올때는 버스시간이 한참 남아서
치킨 식을까봐 택시를 타고 11,500원이라는 돈을
날리며 사왔는데...
그만한 값어치의 맛은 아니였던 걸로ㅎ

냄새는 영화관가면 팝콘냄새 나잖아요.
그런 냄새가 나구요. 메이플 시럽 냄새.
맛은 진짜 마늘빵 맛!
부드러운 닭살에 느끼한 양념까지 더하니까
느끼함이 더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뼈가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한입 크게 우앙 !!
베어먹을 수는 없어요.
뼈가 걸리니까유 ㅠㅠㅠ

저는 한조각 다 먹고 두번째 조각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아... 느끼하당😭
제 입맛 기준이에요!!
느끼한 거 잘 드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누군가에겐 최애 치킨이 될 수 있는 맛이기에
출시가 된거겠죠??

저는
매운 라면이나 김치찌개가
먹고싶어졌어요.
청양고추 팍팍 넣어서.

bbq는 항상 느끼지만
닭이 엄청 신선한게 느껴져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요.
양도 적은 느낌이에요.

아쉬운 점 투성이지만
인정할 건 인정해야죠.
bbq 황금올리브+자메이카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