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_청양마요치킨(Feat.네네칩)

냠냠/신상

네네치킨_청양마요치킨(Feat.네네칩)

류뚱 2020. 10. 2. 22:59

퇴근하고 배가 너무 고픈데
기름진거랑 매운거 둘다 땡겨서
뭘 먹어야 될까 고민하다
생각난 ...!

네네치킨 신메뉴 청양마요치킨

오늘처럼 기름지고 매운거 둘 다 땡길 때
딱 좋은 치킨인 것 같아요.

안에 구성물은 요로케!!
짜용소스는 제가 추가했어요ㅎㅎㅎ
짜용소스가 갈릭소스거든요?
이 소스는 감자로 된 음식이랑 조합이 좋은 소스에요.
그래서 네네치킨에
포테이토짜용치킨 이라는 메뉴도 있잖아요.

이건 청양마요치킨의 청양마요소스
음 .. 새콤하고 달콤하고 매콤해요!
저기 거뭇거뭇한게 청양고추일까요 ..?
약간 노랑노랑한건 절인 오이..?

확실히 매콤한 맛이 나긴 나요.
새콤한 맛 때문에 전체적으로는
할라피뇨 맛이 나기도 하구요.

제가 있는 곳의 네네치킨은
좀 혜자스러워요.
스노윙치킨을 시켜도 스노윙치즈가루
많이 주시고ㅎㅎㅎ
크리미언치킨도 양파 많이 주시고!
청양마요치킨에 양파도 역시 많이 주셨네요.

다리에 청양마요소스 버무린 양파 올리고
한입 앙 베어물면
진짜 꿀맛🐝
맛있어요 청양마요치킨!!!!

진짜 청양고추를 썰어서
같이 주는데
이것도 같이 넣어서 먹는건가봐요.

그래서 같이 쉐킷쉐킷 해서
먹어봤는데 오우 ~~~
전 매운거 좋아해서 그런지
청양고추 넣어서 먹는게 더 맛이 좋았어요.
맵찔이 분들은 조용히 내려놓으시는게 ...
새콤한 소스랑 섞여서 매운맛이 훅 오진 않지만
뒤늦게 슬슬 와서 힘드실까봐..😉

청양마요치킨은 전체적으로
크리미언치킨이랑 비슷하지만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느끼함 없이 오래 많이 먹을수 있어요.
아 단점이 있네요..
많이 먹게되서 살이찐다는 거 ..헤헤🐷

그리고 제가 네네치킨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이드메뉴!!
네네칩!!!!!!!!!!!!!

제가 짜용소스를 추가시킨 이유에요.
네네칩에 짜용소스를 뿌리거나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ㅋㅋ
그냥 네네칩도 맛있는데!

네네칩은 두꺼운 감자칩에
스노윙치즈가루가 묻혀 있는건데
제가 있는 곳의 지점은
아까도 말했듯이 가루 많이 뿌려주셔서
맨날 마지막쯤에 가루가 많이 있는데
그거 손가락으로 찍어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ㅋㅋ저만 손가락으로 찍어묵나요..
이상하게 과자류는 손으로 먹고
마지막에 손가락 빨아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오늘 먹은 청양마요치킨
가격은 뼈로 18000원,
순살은 20000원 입니당!!
네네칩 가격은 2500원!
사이드 메뉴로 연유치즈볼도 새로 나왔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원래 기존에 있는
네네치즈볼보다 더 부드럽고 달달해요.

다음에 한 번 시켜드셔보세용~~~
청양마요치킨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