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_빵빵크림빵(단팥 우유생크림)

냠냠/신상

CU_빵빵크림빵(단팥 우유생크림)

류뚱 2020. 10. 23. 08:15

CU 빵빵크림빵

오늘도 편의점 신상을 들고 왔어요😋

이름은 빵빵 크림빵!
이름처럼 빵빵할지 기대가 되죠??
보통 편의점 빵은 안에 크림이 랜덤인 경우가
많아서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빵빵크림빵 중에 딸기생크림맛도 있다는데
저는 우유생크림 밖에 못구했어요ㅠㅠ
밋밋한 포장용기에 저런 하늘색 줄이 포인트를 주네요.

칼로리와 영양정보!
...음 .. 500kcal ?????
먹다가 남은건 밀봉하여 냉동보관
하시래요~~ 먹다가 남길수도 있나요...?
크림이 들어간 빵은 냉동보관을 하는게 안전한 것 같아요.

생김새는 그냥 평범한 빵!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지 몰랐으면
단팥이나 완두앙금이 들어있을것만 같은 비주얼.

빵을 들어보니 용기안에 물티슈가
넣어져 있어요!
이런 센스보소...?
크림빵은 입에 묻히거나 손에 묻히거나
어디하나 꼭 묻히기마련인데
이런 센스를 보여주시다니 ..
먹기전에 벌써 맘에 들어버렸죠??

단면샷

오와 크림 가득 들어있는거 보이시죠?
팥도 들어있어요.
팥은 팥알갱이가 씹히는 팥이에요.
고운 팥이 아니고 거친 팥!
크림은 달달 우유생크림ㅎㅎㅎ
빵이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아서
무난무난한것 같아요.

이거 분명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면
엄청 좋아했을 맛이에요.
크림 가득에 달달한 팥까지..!
저는 이 날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었거든요.
그런데도 맛있었다는 건 ..
맛있다는거!

한번쯤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2,500원 주고 구매했구요.
딸기생크림 맛 먹어보신분 맛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