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_ABC초코쿠키(쿠키앤크림)

냠냠/신상

롯데_ABC초코쿠키(쿠키앤크림)

류뚱 2020. 11. 2. 08:40

롯데 ABC초코쿠키(쿠키앤크림)


안녕하세요 오늘도 류뚱입니당☺️
ABC초코쿠키 아시나요??
ABC 초콜릿이 위에 있고
밑에는 쿠키로 되어있는 과자인데요.
쿠키앤크림 이라고 새로운 맛이 나왔길래 들고왔어요.
솔직히 쿠키앤크림이면 기본 맛은 상상이 가시죠?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먹어보았습니다!

ABC 초코쿠키(쿠키앤크림) 1,000원

235kcal
대조되는 색의 상자로 눈에 잘 띄는것 같네요.

열면 색칠놀이 할 수 있는 그림이 나와요.
옛날 칸초 라는 과자에 이런거 많이 있었는데ㅎㅎ

과자 비주얼은 요래요.
화이트 초콜릿에 거무튀튀한게 묻은것같이
보이는게 잘게 부셔진 쿠키가
섞여있는 화이트 초콜릿이네요.

크키는 기존 ABC초코쿠키와 똑같아요.
이 화이트 초콜릿에서 오레오크림 맛이 살짝 나네요?
아래 쿠키랑 같이 먹으면 더 오레오 느낌이 나요.

완전한 오레오 맛은 아니지만 비스무리하게 나고
하얀 크림 많은 오레오 말고
쿠키가 많은 오레오 !
쿠키앤크림 맛은 어느것을 먹어도 비슷비슷한데
이건 크림맛보다 쿠키맛이 더 강한 쿠키앤크림 맛이에요.
이거 크키가 작아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빨리 순삭해요.
ABC초콜릿이나 오리지널 ABC초코쿠키가 질린다
싶으시면 이거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화이트 초콜릿이라서 색다르고 맛있어요.

양이 적은건 저희 나라 과자가 거의 다 그렇죠..?
근데 또 한국 과자가 맛은 좋아요.
맛있어서 욕도 못하고ㅎㅎ

이상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맛
과자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