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인생닭빨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인생닭빨

류뚱 2020. 10. 18. 11:00

제주 표선 인생닭빨

 

오늘은 배달맛집이에요!
직접가서 홀에서도 먹을수있는데
이상하게 닭발집은 배달시켜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실제로 이 매장에 가서 먹었을때보다
배달이 더 맛있었어요.

여기는 닭발 집인데
저는 오돌뼈&주먹밥을 시켰어요.
그리고 라면,, 계란찜,,

닭발집에서 닭발을 안먹었는데 무슨 리뷰?
하시겠지만
왜 그런곳 있잖아요.
삼겹살 전문점인데 갈비가 맛있고
햄버거집인데 감자튀김이 맛있고
치킨집인데 치즈볼이 맛있는 ..
그런 집 !
여기가 좀 그런 느낌이에요ㅎ
물론 제 입맛에 말이에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구요!
테이블에 내려놓을 때 보니
이런 글이 있더라구요.
괜히 뜬금없는 자신감이 생겨서
기분좋게 봉지를 뜯었답니다🌝

제가 시킨 네가지!
사진으로도 맛있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오! 스프를 같이 주셨더라구요.
날이 추워져서 스프를 주신건가?
아니면 매울까봐 주신건가..?
너무 앞서나갔나요?
서비스로 주셨겠죠ㅎㅎㅎ
스프도 나름 먹을만 했어요.
시판에서 파는 제품 맛 비슷했구요.
따뜻하게 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배달의 민족으로 시키니
쿨피스도 뇌물로 같이 왔답니당!

먼저 메인메뉴 오돌뼈!
(오돌뼈&김가루밥 16,000원 / 맵기조절가능
0단계 : 매운거 못드시는분
1단계 : 인생닭빨 기본! 사장님 추천
2단계 : 매운거 잘드시는분
3단계 : 혀의 감각이 없으신 분)

저는 2단계 주문!
저한테는 많이 맵지 않았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맵다고 난리였어요.
다같이 먹을때는 1단계가 좋겠어요.
오돌뼈가 양도 많고 무엇보다 불향이 나서
너무 맛있어요 ~ 🤭
양념은 여기서 쓰시는 닭발양념과 같은 건가?
불향이 입혀지니까 진짜 맛있네요.
그리고 야채보다 오돌뼈의 비중이 훨씬 많아서
만족만족 대만족!
사실 다른 닭발집에서 시켜먹었을때랑
오돌뼈 양이 엄청 차이나서
이게 양이 많아보여요🧐

저는 계란요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이런 몽글몽글 계란찜 환장합니다ㅋㅋㅋㅋ
여기 매장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고
홀에서 먹었던 적이 있는데
그때 계란찜에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던 거에요.
사실 계란찜말고도 닭발 양에 실망을 해서
.. 두번은 찾지 않을 곳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맛있어질수 있나요?
간도 잘되어있고 매울때 한입 먹으면 천국.
그때 혼자 많은 걸 하시느라 깜빡하셨거나
실수했다고 생각할게요.
그렇지만 첫방문의 기억이 손님들한테는 오래 남는다는거!
변하지 않고 계속 이렇게만 맛있게 해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돌뼈랑 세트인 김가루밥!
김가루밥을 따로 주문할때의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단무지랑 날치알에 비해 밥이 많아서 조금 아쉽지만
오돌뼈랑 궁합이 좋아서 굿👍🏻

매운라면
(4,000원 / 맵기조절가능
맵기조절 단계는 오돌뼈와 동일합니다.)

저 이거 다음에 또 시켜먹을거에요.
해장으로도 좋겠는데요?
제가 시킨 단계는 2단계인데 좀 더 맵게 해주셔도 좋다고
했더니 ㅎㅎ 아주 콧물 질질 흘리게 해주셨어요.
근데 어묵이 들어간게 신의 한수 같아요.
어묵 특유의 깊은 맛이 국물에 배어있고 진해요.
야채는 콩나물, 대파, 양파가 들어있어요.
아쉬운점을 뽑자면 ! 면이 너무 불어서 왔다는거?
조금만 덜 익혀서 보내주셔도 될것 같아요.
배달하는 동안 면이 더 익을수 있기 때문에ㅎㅎㅎ
아니 그냥 불어서 와도 시켜먹을만큼 맛있었어요.
맵긴 했지만 전 이런 고통을 좀 즐겨서
아주 좋았답니다😆😆

주먹밥 위에 오돌뼈 올려서 한입 딱!
라면 국물 호로록!
마무리로 계란찜까지 꿀떡!

너무 맛있는 식사시간을 만들어준
인생닭빨💟
아쉬운게 있다면 아쉬운대로
좋으면 그냥 좋은대로

음식점이 개개인의 입맛을 다 맞출수 없으니
제가 제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으려구요.
다들 맛있는 점심 드세요💕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연동_집밥의 여왕  (4) 2020.10.20
제주 신제주_소림마라  (0) 2020.10.19
제주 표선_미성원횟집  (2) 2020.10.17
제주 표선_괸당집  (4) 2020.10.13
bbq_자메이카 통다리구이  (6)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