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_집밥의 여왕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연동_집밥의 여왕

류뚱 2020. 10. 20. 08:50

제주 연동 집밥의 여왕

이번엔 한식이 맛있는
배달 맛집을 알아왔어요!
매일 오전 7:00부터 오후 11:40까지 배달 가능하구요.
리뷰이벤트로
계란찜, 멸치땡초주먹밥, 참치주먹밥 중 택1이 있네요.
저는 솔직한 리뷰를 위해 리뷰이벤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육회 대왕비빔밥+계란국(10,000원)
열무 물냉면(8,000원)
계란후라이밥 추가(2,000원)

열무물냉면은 저번에 한번 시켜먹어본적이 있는데
그때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번 더 시킨거구요!
저번에 안먹어본 육회비빔밥을 시켜보았어요.


저번에 시켜먹었을때의 사진이 있나
찾아봤더니 있네요!!
이때는 참치김치찌개를 시켜먹었는데
요청사항에 얼큰하게 해주라고 했지만
그냥 달달한 참치김치찌개라서 쪼금 실망했었어요.
근데 물냉면이 너무 맛있고 반찬도 정말 집밥처럼
종류가 다양하고 밥에 기본으로 계란후라이랑
스팸이 올라가 있던 것 보고 반해서 한번 더 도전했답니다!

먼저 기본으로 반찬은 오고
밑에 있는 빨간 양념과 계란국은
비빔밥의 양념과 비빔밥과 세트인 국이랍니다ㅎㅎ

이번에 온 반찬은
어북볶음, 마카로니샐러드, 김치, 떡갈비!
반찬부터 아주 맘에 드네요ㅎㅎㅎ

그리고 육회비빔밥!
저희가 계란후라이밥을 하나 더 추가했는데
따로 올줄 알았더니 여기에 한번에 넣어주셨어요.
그래서 양념도 더 많이 주신것 같아요.

욱회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는 상추, 새싹, 콩나물이
들어있어요. 계란 노른자를 다 안익힌게 참 좋네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열무물냉면
국물이 달달새콤하면서 시원하고
계속 입맛을 당기는 맛이에요.

면은 얇고 초록색이에요.
면과 열무를 같이 먹었을 때 열무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새콤한 김치, 육수의 감칠맛이
입안에서 난리나요.
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요ㅋㅋㅋ
여름이였으면 진짜 자주 먹었을텐데..

육회비빔밥은 양념이 좀만 더 모자랐으면
싱거울 뻔 했어요. 다행히 딱 맞아서 맛있었구요.
매콤함은 거의 없고 달달한 양념과 야채들, 육회가
어우러지니까 흔히 아는 육회비빔밥 맛이지만
그 중에서도 맛있었어요.
계란국은 간이 안세고 그냥 딱 비빔밥과 먹으면
어울릴 계란국 맛이였어요.
메뉴들이 집밥처럼 구성되어 있으니
여러분들도 확인해보고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열무물냉면은 완전 추천 드립니다용🌝

가격은 배달팁 2,000원 포함해서 총 22,000원
결제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