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_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냠냠/주관적인 입맛

bbq_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류뚱 2020. 10. 12. 14:10

어제 먹은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에 이어서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을 리뷰해볼게요~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저만 이제서야 먹어봤나요..
다들 자메이카 맛있다 맛있다 하는데
bbq 매장이 인구수 많은 곳에 집중되어 있는 편이라
저 처럼 촌구석에 사는 사람들은 먹어보기 힘든
치킨 브랜드에요ㅠㅠ
그래서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생각보다 작다고 느껴졌어요.
치킨상자가 작았거든요?
그래서 4조각인데 크기도 작아? 이러면서
불만 가득 품고 치킨 다리를 딱 들었는데!!

오? 들어서 보니까 좀 커보이네요.
저 칼집은 양념이 잘 베이도록 낸거겠죠?
양념이 진짜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밥을 비벼먹거나 볶아먹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은 양념
살도 부드럽고~~
그리고 맵진 않은데
먹고 나면 입안에 매콤한 기운이 남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매콤!

이건 뒷면!
왜 양념갈비 같이 보이죠? ㅋㅋㅋㅋ
맛있겠네요☺️☺️
이거 살 다 발라먹고
저는 손잡이부분도 먹는데
손잡이부분의 살은 좀 딱딱해요.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이랑 같이 먹었을 때
느끼함을 달래줬던 치킨무!
요 치킨무는 시큼한 맛이 더 세더라구요??
치킨무도 치킨브랜드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게 느껴져요.

치킨무도 느끼함을 달래줬지만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도 느끼함을 없애는데
꽤 도움을 줬어요.
그리고 4조각 밖에 안되서
금방 먹겠다 싶었는데
먹다보니까 배부르더라구요.

남은 치킨은 밥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자메이카 알아보면서 알게된건데
요새는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도 냉동으로 나온다네요??
쟁여놓고 먹고싶을때마다 뎁혀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치킨집은 너무 비싸고 양이 애매하니까ㅎㅎㅎ

가격이 비싼게 최대 단점.
하지만 맛이 좋으면
한달엔 한번 정도는 사먹어도 되지 않을까요?😉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표선_미성원횟집  (2) 2020.10.17
제주 표선_괸당집  (4) 2020.10.13
제주 표선_바당보름  (12) 2020.10.12
제주 표선_제주 촌집  (6) 2020.10.09
GS25_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4) 202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