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리_전기충전식 보풀제거기

뚱이의 일상/사생활

아이프리_전기충전식 보풀제거기

류뚱 2020. 10. 10. 20:04

곧 겨울이 찾아올 것 같은 이 추위..🥶
이런 날씨에 벌써 롱패딩을 꺼내입으신 분들도 있고
기모 옷을 찾아 입으신 분들도 있으시겠죠?
저도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급하게 여름옷을 집어넣고
겨울옷을 정리하면서 발견한 예쁜 니트가 있었는데
그게 글쎄 보풀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작년 겨울에 제가 많이 입고 빨아서 그렇겠죠?ㅎ

그래서 이 니트를 포기할 순 없고
또 이 니트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니트류의 옷들이
대부분 보풀이 일어나서
보풀제거기를 사야겠다! 마음먹었죠
오래전에 다른 보풀제거기를 사서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어서 역시 이런걸로는 안돼.
하고 포기했는데
이번에 쿠팡에서 후기가 아주 좋길래
구매해본
아이프리 전기 충전식 보풀제거기 ❗️

우선 효과를 보여드릴게요.
절대 광고 이런거 아니구요!!
(광고 들어올 사람도 아니지만..)
100% 저의 옷에 실험했습니당!

우선 목부분! 보풀이 어마어마하죠 ...

그것이 이렇게 깔끔해졌어요 !

그리고 이건 팔부분..창피하네요😱

진짜 깔끔해졌죠!!
제가 하면서도 놀랐어요ㅋㅋㅋ

좀 여러번 왔다갔다는 해야하지만
효과가 좋으면 그만이죠ㅎㅎㅎ
세탁소에 맡길 돈 굳은거라 생각하면 훨씬 이득이에요.

이제서야 구성품을 보여주네요.

설명서와 날과 캡 여유분, 마이크로5핀 케이블,
날이 있는 쪽을 청소할 솔이 부품으로 있어요.

그리고 저 보호커버는
옷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커버를 안씌우고 하면 더 보풀이 빠르게 제거되지만
그만큼 니트류는 실이 걸려서 올이 나갈 수 있어요.
실 같은 건 다 빨아들여 버리더라구요.

그리고 이 부분은 제거된 보풀이 담기는 통!
그냥 밑으로 쭉 당기면
열어지구요.
너무 힘줘서 열면 보풀이 후두둑 떨어질수 있어요.
경험담이에요..
다시 끼워 넣을때도 잘 맞춰서 딱! 소리가 날때까지
쭉 올리면 돼요.
옆선 잘 보시고 끼워넣으셔야 해요.
무조건 힘으로 끼워 넣으시려다
딱! 하구 깨질수 있어요ㅠㅠ
그리고 이 보풀제거기의 장점이
전기 충전식이라는 건데요.
건전지 였으면 건전지를 맨날 사야하고
언제 쓰다가 끊길지 모르잖아요.
전기충전식이라서 바로바로 충전할수 있고
충전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충전을 해놓으면 한시간동안 쓸 수 있구요.
다만 충전시간은 3시간이 필요해요.
하나의 단점은 보풀제거기 사이즈가 작은만큼
보풀먼지통도 작아서 금방금방 채워지기 때문에
자주 비워줘야 된다는 거에요.
보풀이 많지 않은 옷이면 괜찮겠지만
엄청나게 많은 옷은 조금 귀찮더라구요.

그리고 작은 보풀제거기라도
날카로운 날이 있기때문에
항상 날 쪽에는 손을 가까이 하지 마시고,
날을 갈아 끼울 때나 날 쪽에 수리가 필요할 때
꼭 장갑을 끼고 해주세요~~
모두모두 다치지 않으셨으면 해요.

가격은 지금 쿠팡에서 25,640원으로 판매중이네요.

저의 보풀제거기 사용후기 였습니다!
좋은 건 공유하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아이프리 보풀제거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