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 테스트(내 성격을 스낵으로 표현한다면?)

뚱이의 일상/사생활

SPTI 테스트(내 성격을 스낵으로 표현한다면?)

류뚱 2020. 10. 21. 09:20

SPTI 테스트


올해 상반기에 유행했던 MBTI 테스트
기억하시나요??
요즘에 성격을 스낵으로 표현해주는 SPTI 테스트가
유행하더라구요!!
SPTI가 MBTI와 snack의 합성어로
snackpot 이라는 곳에서 만든 성격테스트래요.
유행에 뒤처질수 없는 저는 당장 해봤답니다ㅋㅋㅋㅋ

제가 했을 땐 이백명 정도가 테스트했네요!
질문은 총 12가지가 있구요.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 질문들이에요.
과자를 친구랑 먹다가 하나가 남았을 때 어떻게 할것인가?
나의 최애과자를 남들한테 설명할때 어떤식으로 하는가?
등 생각해보면 재밌는 질문들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뭐나왔냐구요??
아 .. 안궁금하실수도 있겠지만
그래두 결과 공유 하자구요😭


저는 기본은 지키는 에이스!!!
에이스 ㅋㅋㅋㅋㅋ커피에 담가먹으면 맛있는데ㅎ
제가 이렇게 딱딱한 성격의 사람이였나요 ...?

고리타분하다는 말 안듣는데 ..흑
제가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서
한 번 갈때 제대로 즐기고 싶어 계획을 꼼꼼하게
짜는편이에요. 이동시간 , 밥먹는 시간 까지 고려해서요!
그래서 저건 인정 ...
공무원하면 딱이라는데.. 저는 전문직인데😣
자기자신을 잘 모르는 여자였네요 저는😅

제 성격과 잘 맞는 말랑말랑한 우유젤리 님 찾습니다!!
매운 새우깡님 만나면 환장해도 환영합니다ㅋㅋㅋ

여러분도 해보세요!!

https://spti.snackpot.kr/?sr=14&r=l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결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