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_에어팟 프로 3세대

뚱이의 일상/사생활

애플_에어팟 프로 3세대

류뚱 2020. 10. 14. 13:50

저도 드디어 에어팟을 가지게 되었어요!!
저를 아주 많이 좋아해주는 사람이
선물해 주었어요☺️
사람들이 하도 에어팟 에어팟
했을 때 저는 그런거 없어도 된다며
꿋꿋하게 유선 이어폰 꽂고 노래듣고 그랬거든요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3세대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다고
정말 이걸로 노래들으면 나만의 세상이라고
하길래 사고싶어졌어요.
왜 광고에서도 이어폰꽂으면 바로 노래듣는 환경이 변하고
그런식으로 나오잖아요. 넘넘 궁금했다구요ㅎㅎ

너무 영롱하죠...

옆면에 이렇게 뜯는 부분이 있어요.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열면 제일 먼저 보이는
설명서! 여러 언어로 되어있어요.
그 중 제일 잘 알아먹을수 있는
한국어를 읽어보았죠!

여기 옆면에 보이는 패인곳이 버튼인데요.
귀에 끼고 한번 누르면 음악 재생 및 멈춤.
두번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가고
세번 누르면 뒤로 넘어가요.
이런게 설명서에 써져 있더라구요ㅎㅎ

이거 다 낱개로 된 종이라
좀 다루기 힘들어요.

설명서를 들면 에어팟이 나와요.

에어팟을 빼고 저 화살표를 잡고 들면

요러케 충전선이 나오고

이건 에어팟 고무팁!
사람들의 귓구멍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가 큰 고무팁과
사이즈가 작은 고무팁이 추가로
동봉되어 있어요.
여기서 배려가 느껴지네요.

그리고 충전선은 8핀!
usb 충전케이블이 아닌게 아쉽네요ㅠㅠ
저는 다행히 무선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선 없이도 충전할 수 있었어요.
무선 보조배터리 있으면 여러모로 좋네요ㅎㅎ

뒷면에 저기 은색 철 부분이 닿으면
충전이 되네요.
그리고 에어팟이 담긴 통만 충전을 하고
에어팟을 꽂아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돼요!
그래서 에어팟도 무선충전이 되는거죠 ㅎㅎ
제조년월은 이번년도 6월이네요.
핫한 에어팟😊😊

동글동글 귀여운 에어팟
이게 내꺼라니....!

열고 제 핸드폰을 보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네요.
이것도 신기신기!

그리고 연결되고 다시 열면
이렇게 몇퍼센트 남았는지 핸드폰에
뜨구요!

여기 보시면 금색단자가 보이죠?
저기랑 에어팟 밑부분이랑 붙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것 같아요.

오른쪽 밑쪽 보시면 에어팟 모양이
보이시죠?
그걸 길게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노이즈캔슬링 설정 하시면 됩니당!
끄면 그냥 우리 이어폰 쓸때의 느낌이고
주변음 허용을 하시면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는
살짝 들으면서 듣는 느낌일거에용ㅎㅎ

노이즈 캔슬링 설정하고 노래를 안들어볼수 없겠죠??
그냥 노래 안틀고 끼우기만 했는데도
주변소리가 엄청 조용해졌어요.
노래들으면 진짜 안들려요 ..

저는 시내 나갈때에 항상
버스를 1시간 정도는 타거든요.
그래서 그 1시간 동안 에어팟 끼고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가면
황홀할 것 같네요😆

가격은 티몬에서
24,400원 즉시 할인받고
배송비 5,500원(제주) 붙어서
총 253,000원 주고 샀다고 합니다!

이상 에어팟 프로 3세대
개봉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