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_ Swa Remix Carrier 로듐 브레이슬릿 5432774 여자친구 선물로도 굿!

뚱이의 일상/사생활

스와로브스키_ Swa Remix Carrier 로듐 브레이슬릿 5432774 여자친구 선물로도 굿!

류뚱 2020. 9. 29. 21:39

생일 선물받은 것 중에 또 하나 들고왔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건데
스와로브스키 5432774_브레이슬릿
제품입니다.

스와로브스키는 어딘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저 백조도 그렇고 파랑색도 촌스러운 파랑이 아니고
남색에 가까운 고급진 파랑이라서 스와로브스키
선물 받으면 선물해준 사람이
나를 되게 신경써준 느낌?이 든답니다.
남자친구분들이 여자친구한테 선물할 때
브랜드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록 저는 이걸 여자인 친구한테 받았지만ㅎㅎㅎ

포장된 박스를 열면 이렇게 수영장 튜브 재질?의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빛에 반사되어서 그런가 약간 금색빛이 도네요.

실제로는 은색이에요!
팔찌를 잇는 부분은 흔한 고리형식이 아니고
자석이에요!!
저 자석으로 된 건 처음봐서 신기했어요ㅎㅎ

앞면은 블링블링하게 보석처럼 빛나는 재질이고
뒷면은 앞에 사진처럼
스와로브스키 백조모양이 새겨져있답니다.

아 저 사진 손목 맞아요😅
통뼈라서 두껍고 퉁퉁해요ㅋㅋㅋㅋ
민망... 모델 손이 이 모양이라 ...

아무튼!!! 줄 부분도 평범하지 않고
중간중간 포인트 되어있어요.
그래서 더 예뻐보여요. (제 손만 빼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샀어도
요기 정품인증서도 같이 오구요.

스와로브스키의 제품 수선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 제공해주고
시계는 2년동안 수선서비스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신 수선서비스를 받기위해서는
제품보증서와 공식구매처,구매처에서 기입한
구매일자와 품번이 기입되어 있어야 해요.
웬만하면 수선서비스를 받지 않을수 있게
관리를 잘하시면 좋겠죠??ㅎㅎㅎ

오늘은 예쁜 악세서리 추천해드렸는데
여러분들 눈에는 어떠세요?
저는 꽤 맘에 드는 디자인이라 추천해드려요.

가격은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80,100원으로 올라와 있었어요.
참고하시고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