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군산_지린성

냠냠/주관적인 입맛

전라북도 군산_지린성

류뚱 2022. 1. 9. 16:45

전라북도 군산_지린성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에서 고추짜장으로 엄청 유명한

지린성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영업시간 : 09 : 30 ~ 16 : 00
매주 화요일 휴무
다녀왔습니다 ❗️

TEL. 063-467-2905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고추짜장이랑 짬뽕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 양파•춘장,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먼저 고추짜장❗️
면이랑 소스가 따로 나와요.
면은 기계로 뽑은 면 같았어요.
탱글함은 살아있더라구요!!

고추짜장 소스 비주얼..🤭
얼마나 매울까 기대 반 걱정 반 하면서 비벼봅니다.

생각했던 것보단 고추가 많이 보이진 않았어요.

조금 건져내서 위로 올려서 한 컷ㅎ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는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고추짜장(9,000원)

비벼서 먹어봤는데

맵고 단 맛?
제가 생각했던 고추짜장 맛이 아니라서 당황;
기대를 너무 하고 가서 그런가
실망도 많이 했어요.

짬뽕밥을 시켜서 나온 밥을 반만 덜어서
짜장소스에 비벼 먹어봤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밥 비벼 먹어도
배부름이 딱 적당한 정도?
양파랑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고
고추도 맵고 괜찮았는데 양념 맛이 기대 이하ㅠㅠ
차라리 짠 맛이 더 강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비주얼은 진짜 최고네요ㅋㅋㅋㅋㅋ

짬뽕밥(8,000원)

짬뽕밥이에요.

짬뽕 국물은 오징어랑 새우, 바지락이 들어있고
호박이랑 양파, 대파, 당근, 목이버섯이 들어있어요.

국물은 오징어국 맛이 강해요.
감칠맛나면서 깔끔한 국물!
짬뽕이라기 보다 그냥 국 같은 느낌이라
이것도 기대이하..😢
원래 고추짜장이 유명한 곳이라 이해는 돼요ㅎㅎ
군산사는 친척이 있는데 가기 전에
지린성 어떠냐고 물어보니
예전보다 맛이 덜하다고 하던데..!
예전에는 맛이 어땠을지 넘 궁금하네요ㅠㅠ
저는 지금은 그냥 그랬던걸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당❌

다음에 또 군산가면 째보식당 재방문하고,
짬뽕으로 유명한 중식당 가보려고요.
지린성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