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양과자점_투 초콜릿 크림치즈/황치즈 크림치즈/더블칩 마카다미아 쿠키

냠냠/주관적인 입맛

동명양과자점_투 초콜릿 크림치즈/황치즈 크림치즈/더블칩 마카다미아 쿠키

류뚱 2022. 1. 5. 21:54

동명양과자점_투 초콜릿 크림치즈/황치즈 크림치즈/더블칩 마카다미아 쿠키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광주에서 유명한 쿠키집, 동명양과자점⭐️
쿠키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원래 본점은 광주에 있었는데
지금은 이전 준비중이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지금은 택배로만 판매하고 계시다는 점❗️

택배 주문 방법은

22년 1월 기준입니다.

투 초콜릿 크림치즈(6,200원)

제일 먼저 맛본 것은 투 초콜릿 크림치즈!
쿠키가 무거워요 ...😮
킹까까는 180-200g 정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먹을게 이렇게 무거우면..

감사합니다🧡

쿠키가 딱딱바삭한 느낌보다는 꾸덕하면서 부드럽게
부서져요. 가운데에 있는 크림치즈 마저 꾸덕하고 진한 맛.
쿠키 반죽에는 초콜릿들이 마구마구 박혀있어요.
근데 초콜릿이 엄청 달달한 초콜릿이 아니고
다크 초콜릿 느낌이라 달아서 물리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근데 쿠키 식감이 익은 쿠키반죽을 먹는 느낌이라
호불호 갈릴 수도 있겠네요.
바삭한 쿠키 좋아하신다면 추천 안할게요❗️

황치즈 크림치즈(6,200원)

저는 디저트 중에 치즈 들어간 디저트 참 좋아해요.
이건 크림치즈와 황치즈가 둘 다 들어간 쿠키랍니다.
이것도 역시 묵직하구요.
모든 쿠키의 크기가 손바닥만 해요.

반으로 갈라보니 진짜 황치즈도 크림치즈도 가득〰️
쿠키 식감은 똑같이 꾸덕하면서 묵직한 식감이고요.
가운데에만 크림치즈랑 황치즈가 있어서 가운데 부분을
먹을 때 황치즈 맛이 확 느껴지고 쿠키 부분만 먹을때는
그냥 쿠키맛이에요.

반죽이 덜 익은듯한 느낌의 식감!
겉은 딱딱한데 속은 부들찐득한 식감입니다ㅎㅎㅎ

앗 근데 먹다가 계란 껍질 나왔어요..😢
이게 한번만 나왔으면 모르겠는데 여러번 씹혀서ㅠㅠ
계란 깔 때 급하게 까셨나봐요..흑

다블 칩 마카다미아(6,200원)

마지막 쿠키는 더블 칩 마카다미아 쿠키‼️
저는 이 쿠키가 제일 맛있었어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가서 견과류 향이 반죽에 배어있고요.
마카다미아 씹히는 식감도 오독오독 좋았고
또 초코칩이 큼직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답니다.

이것도 쿠키반죽의 식감이 강하지만

마카다미아와 초코칩이 가득 들어있어서
다른 쿠키들에 비해 식감이 조금 더 바삭한 면이 많았고요.
제일 단단했던 쿠키에요.
쿠키들이 다 크고 묵직해서 한개를 한 번에 다 못먹을 수도
있을만큼 배가 불러요.
그만큼 칼로리도 높겠죠... 흠😒

동명양과자점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맛있게 드시는 법 참고하시고
택배 구매 성공하시길❗️❗️
한번쯤은 먹어봤으면 하는 쿠키에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