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담양_창평국밥

냠냠/주관적인 입맛

전라남도 담양_창평국밥

류뚱 2022. 1. 2. 08:30

전라남도 담양_창평국밥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전남 담양군 창평면 사동길 12-12
위치해있는 창평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여기 창평국밥이 있는 곳엔 다른 창평국밥집들이
많은데 이 노란간판 보고 찾아가시면 돼요ㅎㅎ
주변 다른 창평국밥 식당을 가보지 않아서
추천해 드릴수가 없네요😢

간판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노랑노랑하니 눈에 잘 띄어요.
매달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정기휴무이고요.
그때 빼고는 09 : 00 ~ 21 : 00 까지 영업합니다.
포장 주문 하실 분들은
061- 382-8039 로 전화하셔서 주문하세요.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백신접종 완료 증명서 보여주셔야 되고요.
미접종자나 백신 1차만 맞으신 분들은 혼자서만
식사가능 하십니다.
안심번호로 전화도 꼭 ‼️

메뉴판이자 수저받침종이 입니다.

국밥집이라서 국밥 종류도 다양한데
여기서는 전골이 더 유명하길래 막창전골 2인에
암뽕순대 하나를 주문했어요.

추가반찬은 밖에 반찬 셀프코너에서 떠오시면 되고요.
남은 음식 재활용하지 않는다는 말 맘에 드네요😊
아 근데 서비스가 엄청 친절한 느낌은 아니니
알고 가셔요ㅎㅎㅎ괜히 기분나쁘실 수도 있으니..😒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김치들이 다 맛있었어요.
전라도 사람 입맛이라 그런가~~

암뽕순대(10,000원)

암뽕순대가 먼저 나왔어요.
이런 투박한 비주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저는 좋아해요..☺️

막창 안을 선지 조금에 양배추와 배추로
거의 채우셨더라고요.
그래서 제 입맛에는 싱거웠어요.
야채순대를 먹는 맛이랄까..
음 여기 암뽕순대는 재주문 할 일 없을 것 같아요.

막창전골 2인분(20,000원)

2인분인데 양 진짜 대박이에요.

안에 들어있는 막창은 다 익혀서 나오는 거라
위에 올라가있는 야채들만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국물이 적당히 단 맛도 있고 매콤함이 있어서 중독성 있어요.
후추의 매콤함이 강해서 목이 칼칼하기도 한데
계속 떠먹게 되는 국물 맛이에요.

막창도 안질기고 냄새도 안나서 좋았고요.
파란색 야채가 시금치가 들어 있었는데
시금치는 안 어울렸어요.
계속 끓이니까 물러지고 전골 국물맛과 안 어울렸던!
깻잎이 더 잘 어울리겠다 생각했어요.

저희 진짜 막창 엄청 많이 떠먹었는데도
이만큼 남았어요..🤭
많이 남으시면 포장도 해주시니까 말 하시면 됩니다.
다 좋았는데 막창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긴 것도 아쉽고
이 국물에 볶음밥을 못 먹은 게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
3명이서 가서는 2인분만 시키고 볶음밥 시켜드시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전골이 1인분이 안되서 2인분 시킨건데
다음엔 조금 먹다가 좀 덜어서 포장하고
볶음밥 해 먹을까 봐요⭐️
고급진 맛있음은 아니지만 중독성 있어서
나중에 또 생각날 맛있음 이라서 추천합니다⭐️⭐️⭐️
점심시간에 웨이팅 필수입니다...❗️
저희는 그나마 3시-4시 사이에 가서 자리가 있었다는..

전라남도 담양에 있는 노란간판 창평국밥
막창전골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