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목포_목포 왕곱창

냠냠/주관적인 입맛

전라남도 목포_목포 왕곱창

류뚱 2022. 1. 1. 10:10

전라남도 목포_목포 왕곱창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목포 야채곱창 맛집❗️
전 정말 내장부위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돼지곱창을..
돼지야 사랑해 그리고 미안해...❤️

전남 목포시 옥암로54번길 13
영업시간은 요일마다 조금씩 달라서
제가 설명해드리면 헷갈리실까봐
사진으로 알려드려요~
매주 월요일 휴무네요‼️

목포왕곱창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야채곱창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알곱창과 야채곱창의 차이가
야채곱창에는 곱창+야채+당면 이 들어가는데
알곱창에는 곱창+야채 이렇게만 들어가네요.
알곱창이 곱창 양이 더 많습니다.😊
당면추가도 따로 있으니 당면 좋아하시면 추가추가!
근데 미리 말하는데 양 정말 많아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마카로니 샐러드, 번데기, 콩나물국, 미역냉국, 쌈장,
배추김치, 사진에는 없지만 쌈채소도 같이 주십니다.

야채곱창 2인분(24,000원)

이게 2인분이에요❗️

진짜 실제로 보면 양 정말 많아요.
사진으로도 조금 느껴지실라나..?

주문하면 곱창 볶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
거기서 바로 볶아서 주세요.
바로바로 볶으니 야채와 곱창들이 신선하고 탱글한 느낌!

나주에 있는 동대문 야채곱창도 맛있었는데
여기도 진짜 맛있어요ㅠㅠ
동대문 야채곱창이 자극적인 맛이 엄청 강했다면
목포왕곱창은 간은 딱 맞으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
그래서 더 많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젓가락이 멈추질 않는👍🏻

셀프볶음밥 1인(2,000원)

저희는 셀프볶음밥 2인분 볶은거에요!
그래서 양이 많은거랍니다ㅎㅎㅎ
여기 메뉴판에는 셀프볶음밥이 있고 볶아주는 밥이 있는데
들어가는 재료 차이는 없고
밥을 볶아주느냐, 셀프로 볶아 먹느냐의 차이입니다.
가격 차이가 2,000원이니까
셀프로 볶아먹는 게 훨씬 이득이겠죠?
또 직접 볶아 먹으면 재미도 있잖아요😉

누가 볶았는지 참 잘 볶았다‼️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역시 맛있었는데
김치까지 들어가니까 간이 딱 좋았어요.
전 여기서도 곱창 몇 점 남겨두고 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ㅎ

목포 야채곱창 맛집 발견⭐️
사장님과 사장님의 따님 분이 같이 하시는데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도 좋았어요.
친절함과 맛, 양까지 모두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