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앵무새_퀸아망세트

냠냠/주관적인 입맛

서울앵무새_퀸아망세트

류뚱 2022. 1. 4. 15:16

서울앵무새_퀸아망세트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서울에서 디저트 맛집인 서울앵무새❗️
퀸아망 세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택배로 구입해 먹어본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택배 말고 직접 가게를 찾아가서 사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서울 성동구 서울숲9길 3 B1~2F
이 위치로 찾아가시면 되고요.
매일 08 : 00 ~ 23 : 00 까지 영업합니다.

지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6,500원에 판매중이고요.
택배비 3,000원 별도입니다.
저는 네이버쇼핑에서 라이브방송 할 때 구입해서
쿠폰 받고 포인트까지 쓰니
23,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퀸아망세트(26,500원)

깨진 것 없이 잘 도착했어요.

앙버터 퀸아망

앙버터 퀸아망이 기본 퀸아망 맛과 제일 흡사할 것 같아서
먼저 먹어봤어요.
저는 전부 다 냉동보관해 있던 것들 실온 해동해서 먹었고요.
원래 가운데 내용물을 따로 빼놓고 위아래로 덮인 퀸아망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에어프라이어가 없기 때문에 차갑게 먹는 걸로..😢

앙버터 퀸아망 답게 팥 가득에 버터도 두껍게 있어요.

빵칼로 썰긴 했지만 바사삭 다 부서져버린 퀸아망
팥이 많이 달지 않고 버터 풍미도 좋아서
앙버터 맛 제대로 나는 퀸아망 이였어요.
아망이라는 단어가 프랑스어로 버터라는 뜻인데
퀸 아망은 버터가 왕창 들어갔다는 뜻이겠죠?
버터 가득 페스츄리에 버터를 더했지만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풍미가 좋아서
디저트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무화과&럼레이즌 퀸아망

무화과&럼레이즌 퀸아망의 럼레이즌 뜻은
럼이 당밀, 사탕수수즙을 발효와 증류시켜 만든 증류수로
술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건포도가 영어로 레이즌이고 고로 럼레이즌은
럼에 숙성시킨 건포도를 뜻해요.
흔하지 않은 맛의 디저트죠?

버터크림이 가득 샌드되어 있고요.

달콤한 버터크림에 무화과와 럼에 숙성시킨 건포도까지
섞여 있으니 새콤하면서 과일의 달콤함이 느껴져요.
버터크림이라서 먹다보면 분리되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또 그게 버터크림의 매력이기도 하죠!
중간중간 씹히는 무화과와 건포도의 식감이 쫀득하면서
씹는 맛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초코파이 퀸아망

호불호가 크게 안 갈릴 퀸아망
초코파이 퀸아망이에요.

마쉬멜로우가 뚠뚠하게 들어가있어요.
살이 엄청나게 찔 것 같은 느낌!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겠죠?

마쉬멜로우가 들어있어서 사고 바로 먹던가
아니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에어프라이어는 없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초콜릿 탄 향 있죠ㅋㅋㅋㅋ그런 맛이 나서..
전자레인지는 비추천❗️
그리고 중간에 라즈베리잼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함이 단 맛을 잡아줘요.
은근 어울리더라는ㅎㅎㅎ

베리요거트 퀸아망

요것은 베리요거트 퀸아망😊
이런 상큼한 베리 디저트류는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과연 입맛에 맞았을지 ...?

오‼️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요거트 버터크림에 산딸기잼이 들어가 있는데
요거트 버터크림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새콤한 디저트 안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얼그레이 퀸아망

얼그레이 .. 사실 조금 겁났던 얼그레이 퀸아망
전에 다른 디저트 가게에서 얼그레이 맛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너무 향이 강해서
아 나는 얼그레이랑 안맞구나 했어요.

저는 얼그레이 안좋아하는 걸루,,
크림이 많이 들어있길래 얼그레이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얼그레이 잎이 많이 들어갔나봐요.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이거 추천⭐️

말차&모찌 퀸아망

말차맛의 디저트도 호불호 많이 갈리는데
저는 좋아하는 편이에요.
엄마가 녹차맛의 디저트를 좋아해서 좀만 먹어보고
줄 생각으로 조금만 먹었다죠ㅎㅎ

이름처럼 녹차 버터크림에
모찌가 콕콕 들어있어요.
퀸아망에 녹차초콜릿이 묻혀진 부분이
달달하니 더 맛있었답니다.
과자부분은 바삭하고 떡은 쫀득한 식감이 좋았고
녹차의 씁쓸한 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호불호 갈릴 것 같았어요.

퀸아망의 과자부분은 모두 다 바삭하고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세트로 한가지씩 다 맛볼 수 있으니까 좋네요.
그리고 지금은 신상품으로
카야 퀸아망과 체다치즈 퀸아망이 나왔다고 해요.
이 두가지 맛의 신상품은 추가 상품으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체다치즈 퀸아망 이름만 들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서울앵무새 퀸아망 인기 많은 이유가 있어요⭐️⭐️
내돈내산 저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