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나주_동대문 야채곱창

냠냠/주관적인 입맛

전라남도 나주_동대문 야채곱창

류뚱 2021. 12. 30. 16:28

전라남도 나주_동대문 야채곱창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동신대학교 학생들은 다 알만한 곱창볶음 맛집❗️
전남 나주시 대호길 84 에 위치한
동대문 야채곱창을 소개할게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 ,
15 : 00 ~ 23 : 30 까지 영업합니다.
문의전화는 061-331-7891 로 하시면 됩니다.

동신대학교를 다녔던 친구를 둔 저는
야채곱창이 제일 맛있다길래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은 계란후라이, 쌈무,
양파장아찌, 콩나물, 배추김치, 쌈채소, 마늘이 나와요.
계란후라이가 맘에 드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요.
불 맛 나게 볶은 게 메뉴이름에 직화가 붙는 것 같았어요.

야채곱창 2인분(20,000원)

양이 엄청 많아 보이죠?

담겨있는 팬이 얇은 팬이라서 엄청 많은 편은 아니고
2명이서 적당히 배부를 양이에요.

곱창이 질기지않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었고
양념이 진짜 감칠맛 대박이에요.
식당에서 조미료 안쓰는 곳은 몇군데 없죠!
저는 조미료도 잘 쓰면 좋다고 생각해요.
여기가 딱 잘 써서 생각나게 만드는 맛❗️
당면은 넓은 당면이고 양배추도 얇아서
곱창과 같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이 맛있는 양념에 밥을 안 볶을 수가 없죠〰️

볶음밥 1인분(2,000원)

날치알이랑 김가루, 치즈까지 해서 볶아주십니다👍🏻
볶음밥이 맛이 없을수가 없는 ...🤤
여러분도 곱창 조금 남겨놨다가 볶음밥이랑 같이 먹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겠네요.
여러분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