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_삼평식당(냉동삼겹살)

냠냠/주관적인 입맛

광주광역시_삼평식당(냉동삼겹살)

류뚱 2022. 1. 10. 16:18

광주광역시_삼평식당(냉동삼겹살)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광주에 있는 냉동삼겹살 맛집❗️
광주 동구 장동로 23-33 에 위치한

삼평식당

다녀왔습니다.
연중무휴이고 16 : 30 ~ 01 : 00 영업합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여러명이서 가서는 삼합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삼합은 키조개 관자, 낙지, 삼겹살에 야채 7가지랑
삼평식당 특제 양념장, 1년 이상 익힌 묵은지를
볶아 먹는거라고 해요.
저희는 급랭삼겹살 3인분에
들기름막국수, 된장찌개, 더티계란찜 주문했습니다!

입장하면 직원분들이 큰 목소리로 반겨주시고요.
엄청 친절하세요~~~ 고기도 구워주셨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1년 이상 묵힌 묵은지❗️👍🏻

이건 삼평식당에서 직접 만든 초장이래요.
확실히 직접 만든 맛의 초장이에요.
왜냐하면 저희 엄마가 만든 초장맛이랑 비슷했거든요ㅎㅎ

급랭삼겹살 3인분(30,000원)

지방과 살 비율이 좋네요.

크키가 일정한 것 보니
삼겹살을 예쁘게 다듬어서 컷팅했나봐요.

삼평식당은 음식 비주얼도 한 몫 하는 듯‼️

마늘쫑이랑 미나리, 묵은지까지 같이 놓고
구워주시는데 마늘쫑, 미나리, 묵은지가 삼겹살 기름이랑
만나면 어떻겠어요..?
.
.
.
.
맛이 아주 좋아요🤤
특히 마늘쫑은 구워도 식감이 많이 죽지 않고
아삭한 맛이 살아 있으면서 마늘향이 세지 않으니까
일반 편마늘, 통마늘 구워먹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삼겹살과 마늘쫑을 구워먹어도
굉장히 매력있을 것 같아요.

냉동삼겹살 집을 가면 빼놓을 수 없는 후추
보통 후추 가루로 많이 쓰시던데
여긴 통후추를 갈아서 쓰시네요!!

직원이 구워 주실거라고 가만히 냅두시면 안되고요.
올려주시기만 하고 안바쁘시면 봐주시는거지,
계속 그냥 냅두면 안됩니다!
저희 고기 많이 구워봤잖아요?
냉동삼겹살은 얇고 한 점씩 있으니까 굽기가 더 쉬워요.
자를 필요도 없고요!

지금 글 올리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
빨리 익어서 너무 좋다구요☺️

된장찌개(5,000원)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순두부가 들어있고
게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국물이 진한 맛은 없고 된장도 가벼운 맛의
된장이라 맛은 쏘쏘..
된장찌개는 추천 안해요🙏🏻

된장찌개 놓는 받침이 만화책이라 웃겨서 찍어봤어요.
집에서 라면 먹을 때 책받침 국룰 아니였나요ㅎㅎㅎ

더티 계란찜(5,000원)

여기서 더티가 더럽다는 뜻보다는
거칠고 흐트러진 모습의 뜻으로 쓰이는 것 같아요.
폭탄계란찜 위에는 체다치즈랑 피자치즈가 올라가있어서
짠 맛도 나지만 계란의 담백한 맛이 강해요.
아랫부분은 간이 세지 않아서 심심하게 먹었어요.

비주얼은 진짜 최고👍🏻

들기름 막국수(5,000원)

들기름 막국수도 나왔어요.
골목식당에서 들기름 막국수 나왔을 때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사이드메뉴로
들기름 막국수가 있길래 시켜봤어요.
들기름이랑 들깨가루, 김, 그리고 냉면육수?가 합쳐져서
일단 결론은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하고 고소한 맛!
냉면 대신으로도 괜찮네요.

이건 들기름 막국수에 넣어먹는 매운 양념장이라고
주셨는데 저는 양념장 안 넣은 게 더 맛있었어요.
안 넣고 고소함을 그대로 느끼는 것이 더 좋았답니다.

냉•삼에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이 날 저희 삼남매가 밥 먹으러 갔는데
이런 글이 있길래 공감하고 왔습니다.
가족이 최고에요👏🏻

친절하고 맛도 좋았던 삼평식당
추천합니다⭐️⭐️⭐️

저녁시간에 웨이팅도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