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_블랙라벨 커플세트(런치)

냠냠/주관적인 입맛

아웃백_블랙라벨 커플세트(런치)

류뚱 2020. 12. 10. 12:15

아웃백 블랙라벨 커플세트(런치)


안녕하세요~ 최근에 남자친구 생일이라서
저희 커플과 어울리진 않지만 양식을 먹어보자!
해서 아웃백을 가게 되었어요.
기념일엔 스테이크 썰어먹으러 오고싶잖아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고싶었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고민하다가
런치 시간대에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블랙라벨 커플세트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02,000원!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시키면
수프 2개, 파스타 1개, 에이드 2잔,
후식으로 녹차 또는 커피 2잔 까지 제공이 돼요.

먼저 제일 처음 나온 부시맨 브레드!
망고스프레드랑 같이 나왔어요.
저는 빵보다 저기 망고 스프레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
저것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었다는 ㅠㅠ
부시맨 브레드 계속 리필 가능한거 아시죠??
나갈때 따로 포장도 가능하니까 아껴먹지 마세용!

수프 2개가 제공된다고 했잖아요.
양송이수프와 콘수프가 있다길래
두가지 다 맛보고 싶어서 종류별로 하나씩 시켰어요.
이 콘수프는 진짜 옥수수를 갈아서 만든 수프같아서
엄청 고소하고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재료 자체에서
나온 단 맛이 느껴졌어요. 맛있었어요.

양송이 수프도 담백하고 한그릇 더 먹고싶은 맛
근데 수프 먹고 금방 배불러져서 먹은거 후회했다는...

부시맨 브레드에 망고스프레드만 먹다가
다른 소스도 먹고싶어서 물어봤더니
제가 갔을 땐 초코소스 밖에 없다고 해서
초코소스만 받아봤어요ㅠㅠ
초코소스는 정말 말 그대로 초코 소스 맛!
초콜릿을 소스로 묽게 만들어 놓은 맛이에요.

에이드 종류에는 망고, 딸기, 레몬, 아사이베리, 오렌지가
있었는데 저희는 오렌지와 아사이베리 에이드로 요청했어요.
에이드를 다 먹으면 일반 탄산 음료로 무한 리필 가능하니
눈치보지 마시고 부담없이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차피 아웃백 직원분들이
계속 확인하고 물어보시긴 하세요.
오렌지 에이드는 상큼한 맛이 강했고

아사이베리 에이드는 달콤한 맛이 강했어요.
탄산은 둘 다 강력했답니다ㅎ
탄산 잘 못먹는 사람 ... 나야나..나야 나 ...

이건 부메랑클럽 가입해서 받은
치킨텐더 샐러드 쿠폰으로 주문한 샐러드에요.
샐러드 드레싱 종류도 여러가지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랜치드레싱, 허니머스타드, 블루치즈,
레몬 딜 비네가렛이 있었어요.
저희는 레몬 딜 비네가렛!
다른 드레싱은 예상 가능한 소스의 맛이라서
새로운 걸 도전해보고 싶었거든요.

뿌려서 냠냠😋

와 이 치킨텐더 물건이네 ...
진짜 따로 시켜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치킨텐더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치킨텐더가 이렇게 부드러운건 처음 먹어봤어요.
그리고 레몬 딜 비네가렛 소스는
딜 향 때문인지 양꼬치 찍어먹는 큐민의 향이 나더라구요.
이런 향 안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불호 일수 있는데
저는 호 ! 였습니다ㅎㅎㅎ매력있어요.

스테이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고기는 호주산 이지만 잘 구우면 뭔들 ~

아웃백 조명이 좋아서 그런가 사진이
맛깔나게 잘 찍혔어요. 스테이크 밑에는 로즈마리가,
위에는 아스파라거스와 페루비안 페퍼(데코용 고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새우.. 넘 맛있어ㅠㅠ
뜨거운 고구마에는 버터에다 꿀, 호두분태캔디, 크랜베리가
올라가있어요. 그래서 버터가 녹으면서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엄청 났어요. 근데 아웃백 고구마 자체가
달고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했어요.
나왔을때 빨리 먹었어야 했는데
엄청 뜨거운 접시에 나와서
고기가 접시에서도 익어버려요.
나중에 먹으면 조금 질겨져서 먹기 힘들었답니다😢
고기를 앞에두고 한눈 팔지 말자❗️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찍어서도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더 좋았어요.
고기에 간이 좀 세게 되어 있었는데
홀그레인 머스타드까지 찍어먹으니까 짜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만 우걱우걱

아웃백 하면 투움바 파스타가 빠질 수 없죠❗️
파스타 1개 고를 수 있는거에 투움바 파스타로
선택했어요. 저희는 느끼한 걸 잘 못먹기때문에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스파이시로 주문하면 1,000원 추가되는 점 확인해주세요.
투움바 파스타를 따로 시키실 때
가격은 24,900원 이였어요.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도 있던데 그건 29,900원!

스파이시 투움바 맛은 ... 오 맵네?
맵다?????
매워❗️❗️
꾸덕하고 맛있는데 스파이시 얕보면 안되겠어요ㅋㅋㅋ
진짜 매워요. 소스가 입술에 묻었는데 입술이 따갑더라구요.
아 그리고 투움바 파스타 서비스하기 전에
직원분이 그라다파다노 치즈를 갈아서 넣어주세요.
치즈 넣는게 싫으시면 안넣는다고 말씀하시면 돼요.

투움바 파스타는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크림파스타 느낌이에요.
그래서 다들 투움바 투움바 하나봐요.
안에 들어있는 양송이도 맛있어서 골라먹었네요ㅎㅎ

다 먹고 포장한 부시맨 브레드와 후식으로 아이스 커피까지!
테이크 아웃잔으로 챙겨서 계산대로 갑니다😆
부메랑 클럽 가입하면 여러가지 쿠폰이
생기는데 쿠폰은 한번에 한가지만 사용 가능하고
따로 통신사(KT,SKT-5~15%)할인이나
현대M포인트 사용할인 가능해요.
근데 또 통신사와 현대M포인트를 동시 사용은 불가하니
할인이 더 많이 적용되는 쪽을 골라서 사용해보세요.

부메랑 클럽 가입하실때 생일날짜는 1년에 한번
수정 가능하니 1년 중 꼭 한번은 생일쿠폰 할인
받아보셨으면 해요.
10,000원 할인이 적용된다구요!😊
부메랑 클럽은 계산 1분전에 가입해도
할인 적용되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꼭 가입해서 할인받고
저렴하게 든든한 맛있는 식사해요.

저희가 결제한 금액은
총 122,950원 에서
할인 35,357원 받아서
87,593원 결제했어요.
저희는 문화상품권도 35,000원 있었기 때문에
그거 빼고 5만원대에 먹었어요.

아웃백에서 제일 만족스러웠던 음식은
치킨텐더 샐러드 &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이렇게만 먹어도 배부를 양!

저희가 원래 먹는 양이 어마어마한 사람들인데
양식은 저희와 안맞는지.. 많이 못먹고
결국 음식을 남긴 사태가 발생했어요ㅠㅠ
속도 니글니글하고 더부룩해서 저희는 이거먹고
한식으로 해장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