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_트러플슈프림치킨/슈프림양념치킨

냠냠/주관적인 입맛

처갓집_트러플슈프림치킨/슈프림양념치킨

류뚱 2020. 12. 9. 13:50

처갓집_트러플 슈프림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처갓집 치킨!!
양념치킨으로 유명한거 아시죠?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오래전에 먹어보고 제가 사는 동네에 없어서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에 근처로 놀러와서 시켜먹었어요😊
처갓집 순살은 닭다리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퍽퍽한 살 안좋아하는 저에게 안성맞춤인 치킨이에요ㅎㅎ

반반 아니구요!
왼쪽-슈프림양념치킨
오른쪽-트러플슈프림치킨
한마리씩 시킨거에요.
여기는 소스를 듬뿍 뿌려줘서 좋네요ㅎㅎ
소스 적게 주는 곳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슈프림양념치킨(18,000원/순살변경:19,000원)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이 하얀 소스는 마요네즈 맛이 강한데
화이트 어니언 소스라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한입 베어물면 마요네즈 맛이 강해요.
빨간 소스는 처갓집의 대표 양념소스에요.
둘의 조화가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이 치킨이 간이 좀 센 편이더라구요.
어딘가 새콤하면서 짜고 달고!
제가 느낀 그대로 ..

순살이라서 부드럽고 크기가 크지 않아서
한입에 넣기도 편한 치킨
슈프림 양념치킨은 단짠의 느낌이 강한 치킨!
그렇지만 조금 느끼한 치킨😊

트러플 슈프림치킨(19,000원/순살변경:20,000원)

트러플 슈프림치킨은 처갓집에서
나온지는 꽤 됐지만 아직도 신메뉴에 자리하고 있어요.
처갓집은 신메뉴를 많이 내놓지 않는 편인것 같아요.
이번에 고추치킨이 나왔다는데 그것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트러플 슈프림치킨에는 빨간 소스와 노란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빨간 소스는 저는 원래 양념치킨 소스 같은데
칠리소스?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노란소스가 머스타드 맛이 나서
좀 더 색달랐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트러플 향도 스멀스멀 나는게
전 맛있게 느껴졌어요.
제가 먹어본 것 중
트러플 넣었다고 해놓고 실제로 트러플 맛이 안나는게
대부분이였어서 이 치킨에서 트러플 향 제대로 느꼈네요.

양념치킨은 식었을 때 맛이 더 잘 느껴지는것 같아요.
양념이 껍질에 잘 배어서 더 양념맛이 잘 나고
깊은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래요. 식어도 맛있어요ㅎㅎ

슈프림양념치킨과 트러플슈프림치킨 중에 고르자면
저는 트러플 슈프림 양념치킨을 고르겠습니다!
둘 다 느끼한 건 똑같은데
더 오래 먹을 수 있는건 트러플이였던 것 같아요.

오늘은 오랜만에 처갓집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