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모드락가든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모드락가든

류뚱 2020. 12. 5. 13:20

제주 표선 모드락가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에 제주 표선에 있는 고깃집에
다녀왔던 사진을 올려봐요.
위치는 표선 파출소 맞은편에 있답니다.

밑반찬이 항상 고정되어 있지않지만
밑반찬들이 대부분 맛있어요.

샐러드도 흑임자 드레싱인데 맛있었어요.

파절이는 그때그때 무쳐서 나와요.

여기 불판은 숯불 이런거 아니고 그냥
가스불판이에요.
근데 이게 신기한게 열이 많이 오르면
자동으로 물이 나와서 식혀줘요.
근데 그 물이 갑자기 나와서 놀랄 때도 있어요ㅋㅋㅋ

먼저 오겹살 2인분 시켰어요.
오겹살 1인분 가격은 15,000원
고기는 제주산 입니당!
메뉴 중에 오겹살 말고 생갈비와 양념갈비도 있는데
생갈비도 맛있고 양념갈비도 맛있어요😊
생갈비 가격도 오겹살과 같이 15,000원
양념갈비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양념갈비는 미국산이라서 가격이 좀 저렴한 편에 속하죠.
그렇지만 맛만 좋다구요~~!!

새송이버섯 통으로 구워먹어 보셨나요?

진짜 맛있어요!

통으로 구워서 잘라 먹으면 버섯 국물이
입안에서 터져서 너무 맛있답니당😋
여기 버섯 통으로 주는거 너무 좋아유~

오겹살에 오돌뼈 부분이 많았지만
뼈 부분을 제외한 다른 부위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파절이와 한입!
그리고 오겹살도 냉면과 함께 먹으면
또 별미에요. 갈비만 냉면이랑 먹으란 법 없죠?
오겹살을 냉면이랑 먹으면
오겹살의 기름진 맛보다 고소한 맛이 더 잘느껴져요.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요.
원래 된장찌개 올때마다 맛있었는데
요날은 밍밍하니~ 된장 맛보다는 물 맛이 많이 났네요.
된장 맛만 조금 더 났다면 호박도 들어가고
감자,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달큰한 맛이 나서 맛있어요.

물냉면(5,000원)

사실 여기부터 좀 문제가 있었어요.
저희는 그냥 물냉면 하나, 비빔냉면 하나 주세요!
라고 했는데 후식냉면으로 나왔더라구요.
후식이 아니고 정식냉면 시키실 분들은
꼭 ❗️ 정식냉면이라고 말해야 한데요.
아니면 모두 후식냉면으로 아실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비빔냉면(5,000원)

후식냉면의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다시 해줄까요? 라고 물어보셨지만
그냥 면만 조금 더 달라고 했어요ㅎ

근데 더 문제는 냉면 안에 있는
절임무가 맛이 이상해서 상한것 같으니 확인해달라고
하니까 이번에 무를 절일 때 식초를 좀 많이 넣어서
그런거라고 하셨어요.
근데 제가 먹어본 맛으로는 식초보단 그냥 오래된
냄새가 나서요,, ㅠㅠ 사장님께서
어제 나갔을땐 아무도 뭐라하신 손님이 없었다고
하시니까 제가 할말이 없더라구요.
그 날은 저희가 또 첫 손님이라서
냉면을 맛보신 손님들이 없어서 그냥 알겠다고 하고
추가로 주신 면에 냉면 육수를 부어서 먹었어요.

이 사태가 있어서 갈비도 먹었는데
갈비 사진도 못찍었어요.
갈비도 진짜 맛있었는데 ..😢

여기 자주 왔었는데 고기는 진짜 한결같이 맛있어요.
찌개도 냉면도 맨날 만족하던 곳이였는데
이번엔 조금 아쉬웠네요ㅠㅠ

이 곳은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 고깃집이라서
예약을 해서 단체로 찾는 손님들이 많아요.
근데 제주도 안에 작은 시골동네라서 그런지
마스크를 안쓰고 방문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아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마스크 꼭 착용해주세요❗️
이렇게라도 소리쳐봅니다😱

계산은 사장님이 냉면값 빼고 계산해주셨어요.
그래도 안좋게 끝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그래서 저희가 계산한 금액은 총 44,000원 입니다.
오겹살 2인분 30,000원
양념갈비 1인분 13,000원
공기밥 1,000원

해서 44,000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