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_오뎅볶이&참치마요컵밥(with.고구마치즈볼,닭껍질튀김)

냠냠/주관적인 입맛

신전떡볶이_오뎅볶이&참치마요컵밥(with.고구마치즈볼,닭껍질튀김)

류뚱 2020. 12. 3. 11:05

신전떡볶이_오뎅볶이&참치마요컵밥(with.고구마치즈볼,닭껍질튀김)


안녕하세요 류뚱입니다😊
저는 의외로 원래 떡을 즐겨먹지 않아요.
그래서 가끔 땡길때만 먹는게 떡볶이 인데요!
이번에 떡볶이가 땡겨서 신전떡볶이를 주문했어요.
근데 메뉴를 보다가 떡 말고 오뎅만 들어있는
오뎅볶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원래 떡볶이에서 떡보단 오뎅을 더 먹는 사람이라서
오뎅볶이로 주문했어요ㅎㅎ

오뎅볶이 뿐만 아니라 여러 메뉴 주문했으니
밑에서 같이 봐요😋

오뎅볶이(4,000원)

가격은 4,000원이고 매운맛 단계는
기본맛 : 신라면 맵기
중간맛 : 불닭볶음면 맵기
매운맛 : 핵폭탄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중간맛 맵기로 주문했답니다.

정말 리얼로 오뎅만 있어요!
어묵은 부산어묵이라고 하더라구요.
소스는 신전떡볶이 소스 그대로!!

어묵에 양념도 잘 배어있고
맛있었는데 맵기가 조금 아쉬웠어요.
불닭볶음면 맵기가 아니고 그냥 편의점에서
매운 떡볶이를 먹는 듯한 그런 맵기였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참치마요컵밥(3,500원)

참치마요컵밥 3,500원

떡볶이와 먹기 좋은 양이에요.
토핑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체다 마요소스, 간장소스가 같이와요.

둘 다 넣어서 비벼주면~

이렇게 윤기나는 참치마요컵밥이 된답니당

어묵 하나 올려서 냠❗️

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냠❗️

치즈추가(1,000원)

치즈 추가도 했는데
따로 달라고 요청해서 이렇게 따로 왔어요!

뜨거울때 먹으면 요로케 늘어나는데

먹다보면 금방 굳어버려요.
치즈맛은 응급실 떡볶이의 치즈맛이랑 비슷해요.
마가린과 섞인 치즈맛ㅎㅎ 단 맛은 없구요!

고구마치즈볼(2,000원)

고구마치즈볼은 4개에 2,000원이에요.
보통 치킨집 치즈볼과 비교하면 가격이 훨씬 저렴한 편이죠?

안에 고구마무스가 가득 들어있어요.

쫀득함 보다는 묵직한 빵의 느낌이 커요.
네네치킨의 네네볼처럼 묵직하구요.
고구마무스는 달달하고 맛있어요.
이것도 뜨거울 때 먹어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닭껍질튀김(100g:2,000원)

저는 닭껍질튀김 총 3개 시켜서 이 양이 왔어요.
1인분만 시키면 한 4~5조각 오겠네요.

조각 조각이 엄청 커요.
그리고 튀김옷에 검은게 있는데
후추같아요. 후추가 들어간 반죽이라서
느끼함도 많이 안느껴지고 맛있어요.
전 후추를 좋아해요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에 닭껍질은 부드러워서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맛이에요.
매운 맛 나는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리는 조합이겠네요.

여러분도 신전떡볶이에서
떡볶이만 드시지마시고
오뎅볶이도 한번 도전해보세용!!
오뎅볶이만 먹으면 양이 아쉬울 수 있으니까
다른 사이드메뉴도 같이 시켜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