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_진한 크림치즈 미니케익 with.끼리

냠냠/주관적인 입맛

삼립_진한 크림치즈 미니케익 with.끼리

류뚱 2020. 11. 30. 10:00

삼립 진한 크림치즈 미니케익 끼리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디저트를 가져왔어요!
오랜만에 GS25 편의점을 갔는데
이게 딱 ! 사달라는 것처럼 나와있는거에요ㅎㅎ
제가 끼리 크림치즈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끼리 써진것만 보고 바로 구매결정 했어요.

마음 급해서 비닐 다 뜯고나서 생각나가지구 ..😅

영양정보!
칼로리는 419kcal
아무래도 케이크니까 .. 이해해요.

저기 메리크리스마스 보이세요?
겨울에 한정으로 나온건가..?
저 메리크리스마스 팻말이 있음으로서
괜히 리미티드 에디션 같네요.

진한 크림치즈 미니케익(4,800원)

편의점 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죠?
끼리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그런가 ..🧐
미니케익을 사면 초랑 포크가 들어있어요.
불을 붙일수 있는 성냥은 없으니 알아두세요ㅎㅎ

끼리x카페스노우 라고 써진 팻말은
먹을 수 있는 초콜릿!
저런 초콜릿들은 입안에서 분리되고
안 녹는 이상한 초콜릿들이 많잖아요.
근데 이건 입에서도 잘 녹는
그냥저냥 먹을만한 초콜릿이였어요.

안에는 우리가 많이 먹어봤던 카스테라 빵!
부드러워요~ 빵 옆을 둘러싸고 있는 크림은
그냥 생크림이에요.
크림치즈는 위에 볼록 튀어나온 크림!
그 크림이 끼리 크림치즈에요.
끼리 롤케익 드셔보셨나요?
거기에 들어있는 크림맛과 흡사하구요.
감칠맛나는 크림치즈라서 자꾸 손이가요.

좀 먹다보면 가운데에 또 크림이 얇게 있는데
이 크림도 크림치즈 랍니다ㅎㅎ
크림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긴 했지만
저는 빵보다 크림이 더 많았으면 해요,,🥲
이런 카스테라 빵은 무조건 우유에 적셔서 먹는 타입!
그 말은 퍽퍽한 빵을 안 좋아한다는 것 !
크림이 많은 빵 엄청 선호합니다🥰

급하게 케이크 필요하실 때
이 케이크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초도 있고! 맛도 좋고!
간단한 디저트로 먹기 좋은
끼리 미니케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