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스_머메이드 수수깡젤리

냠냠/주관적인 입맛

히치스_머메이드 수수깡젤리

류뚱 2020. 11. 26. 10:55

히치스 머메이드 수수깡젤리

안녕하세요 류뚱이에요🥰
제가 유튜브에서 젤리먹방을 보고
꽂힌게 있는데 ..!
그게 바로 수수깡젤리❗️❗️
생긴건 진짜 수수깡 같이 생겨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니까
너무너무 궁금한거에요ㅎㅎㅎ
식감도 좋아보이고 알록달록 색감도 예뻐서
먹고싶었는데 마침 홈플러스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싸요ㅠㅠ
1개에 5,490원..
젤리가 이 가격이면 비싸죠ㅎㅎ

머메이드 수수깡젤리(5,490원)

중량은 총 125g이에요.

영양정보표 확인하실 분들 확인하시구요!
칼로리는 500kcal 입니다~

이렇게 총 네가지 색상의 수수깡젤리가 들어있는데
그 중에 보라색 수수깡젤리가 제일 적어요.
많은 수수깡젤리 중에 3개밖에 없었어요.
희귀템인가 ..ㅎ 아니면 랜덤인건가 .. 모르겠네요🙂

겉은 가볍게 바삭한 식감이구요.
안에는 마이쮸처럼 말랑쫀득한 식감이에요.

안에마저 수수깡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진짜 잘만들었다😊

맛은 네가지 색상 모두 맛이 달라요.
전체적인 베이스는 딸기+복숭아+패션후르츠
느낌인데 신기하게 맛이 다 조금씩 달라요.
초록색은 끝맛이 좀 더 새콤하구요.
분홍색은 기본 딸기+복숭아+패션후르츠 느낌!
그리고 보라색은 블랙커런트가 들어간 듯 묵직한 달달함
파란색은 껌 같이 달달하면서
씹으면 껌 특유의 향이 느껴져요.

많이 먹으면 턱이 아프지만
말랑한 젤리말고 츄잉스러운 젤리가 먹고싶으실때
수수깡 젤리 추천드릴게요!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