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오트거_비탈리스(초코무슬리)

냠냠/주관적인 입맛

닥터오트거_비탈리스(초코무슬리)

류뚱 2020. 11. 22. 21:18

닥터오트거 비탈리스 초코무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국브랜드의 뮤즐리를 가져왔어요!!

여기서 뮤즐리란?
통귀리와 기타 곡류, 견과류나 과일 등을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않고
자연상태로 건조 가공한 시리얼을 말해요.
통곡물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B군과 철분의 함량이 높다고 하네요.
10대 슈퍼푸드인 귀리(오트밀)가 들어가서
이미 상품 자체가 건강한 시리얼이네요.

비탈리스(초코무슬리)

홈플러스에서 지금 3,49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건강함에 비해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영양정보 확인해주시구요.
저는 원래 단 시리얼을 좋아해서
비탈리스 시리얼 중 제일 달아보이는 걸로
구매해봤어요.

콘푸라이트 600g과
초코무슬리 600g은 박스의 크기에서 차이가 나서
초코무슬리가 더 적어 보일 수 있는데
초코무슬리는 이렇게 봉지에 빈틈없이 꽉꽉 차있고
박스도 빈공간 없이 딱 알맞게 만들어진 사이즈였어요.
우리나라의 과대포장..
이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고계시죠?

초코무슬리의 내용물을 보면
초콜릿도 있고 초코맛이 나는 과자, 그리고 오트밀,
아몬드조각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일반 시리얼은 저지방 우유에 먹으면
맛이 없는데 이 초코무슬리는 저지방과 먹어도
맛이 좋더라구요.
건강한 맛으로 먹는거라서 그런가 .. 크게
맛에서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처음에 넣자마자 섞어 먹으면 초코과자도 씹혀서
바삭함이 살아있는데
좀 있다가 먹으면 초코과자는 눅눅해지고
오트밀은 처음에 먹나 나중에 먹나 입안에 남는건 똑같아요.
입안에 찌꺼기처럼 남고 입안에 뭔가 끼는 느낌을
싫어하시면 오트밀을 안좋아하실것 같아요ㅠㅠ
저는 오트밀의 약간 질깃?한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리고 초콜릿이 들어있어서
달달해요 ~~ 작은 초콜릿칩이지만 고급진 맛이에요.

 그리고 이 노란조각들 보이세요?
이것도 달달하더라구요.
뭘까뭘까 생각해봤는데 도저히 답이 나오지않아
원재료명에서 찾아봤더니 카라멜아몬드조각
이라는게 있었어요. 저는 아마도 그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ㅎㅎ 이것도 달아서 맛있었거든요!

이 초코무슬리도 우유가
조금이지만 초코색으로 변해요!
그리고 그 우유를 마시면 달달하기도 하구요!!
꼭 우유가 아니고 플레인요거트와 함께해도
바삭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하면서 달달한 시리얼 찾으시면
초코 무슬리 추천드릴게요😊
지금 가격도 괜찮아서 구매하실 분들은
지금 얼른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