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인생닭빨(등갈비구이,닭날개소금구이)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인생닭빨(등갈비구이,닭날개소금구이)

류뚱 2020. 11. 19. 10:55

제주 표선 인생닭빨
(등갈비구이,닭날개소금구이)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곳인데
제가 못먹어본 메뉴가 있어서
먹어보고 다시 올려요😊

사실 인생닭빨
매운라면이랑 계란찜이 생각이 나서
시키는 김에 못먹어본 메뉴도 같이 시켰어요.

제가 시킨메뉴는 총 네가지이구요.
서비스로 음료수, 붕어빵2개, 황도, 어묵국물까지 왔어요.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서비스를 많이 주셔요🤭

등갈비구이(17,000원)

처음 먹어보는 등갈비구이
생긴것부터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등갈비 갯수는 대략 10개 정도 됐어요.
양념이 닭꼬치 양념맛 비슷한 갈비맛이에요.
그래서 달달하고 입맛 당기는 맛이였어요.
조금 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살도 꽤 많구요.
근데 등갈비가 냉동이였던 듯한..
약간의 냄새가 있어요.
근데 양념맛이 세서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아요.

닭날개소금구이(1인분-8,000원)

1인분에 8,000원인 닭날개!
버터를 발라 구웠다고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짭짤하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싱겁게 느껴졌네요.
겉에만 살짝 짭조름 ..?
그리고 닭날개는 국내산 아니고
브라질산이니 참고해주세요!

노릇노릇하게 정말 잘 구운신 것 같아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는 말이 있잖아요.
비주얼 때문에라도 사먹겠어요.

이건 제가 인생닭빨에서 맨날 먹는
매운라면!
이번에는 콩나물 많이 넣어달라고 해서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인생닭빨 매운라면에 어묵은 꼭 들어가야 할 것 같아요.
국물에 어묵이 들어가고
안들어가고의 차이가 엄청 나거든요.
제가 콩나물에 욕심부려서 어묵빼고 콩나물 많이
넣어달랬다가 맛이 좀 차이가 났었거든요😢

어묵국물도 따뜻할 때 먹으니 맛있어요.
겨울엔 역시 어묵이죠??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
붕어빵도 있어요!
인생닭빨에서 어묵, 붕어빵도 따로 살 수 있으니
어묵과 붕어빵 드시러 인생닭빨 가실거면
주머니에 현금 5,000원은 가지고 가세요😆

표선에서 야식으로 닭발이 땡기신다면
인생닭빨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