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_뿌링클HOT(핫뿌링클)&뿌링감자

냠냠/주관적인 입맛

BHC_뿌링클HOT(핫뿌링클)&뿌링감자

류뚱 2020. 12. 1. 12:10

BHC 핫뿌링클&뿌링감자


안녕하세요~ 류뚱이에요😊
여러분 뿌링클 치킨 많이 드셔보셨죠?
저도 참 많이 먹어봤는데요ㅎㅎㅎ
HOT❗️뿌링클은 자주 찾아 먹지 않았는데
이것도 가끔 땡길때가 있어요.
그게 바로 오늘 !!

핫뿌링클 스틱(20,000원)

뻘~~~겋죠?

뿌링감자(4,000원)

무조건 뿌링감자도 같이!!
제가 자주 먹는 bhc지점은 가루 많이 달라고
하면 인심 후하게 넣어주셔요.
그래서 많이 애용하고 있죠🥰

뿌링클을 먹는데 뿌링뿌링소스가
빠질수 없죠~?
뿌링뿌링소스와 치즈볼을 같이 먹어본 순간의
그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뿌링소스가 새콤달콤하면서 느끼한것 같기도 하고..
그렇지만 느끼한 치킨이나 튀김을 찍어먹으면
오히려 느끼함을 덜어주는 신기한 소스..

저는 닭다리로만 된 핫뿌링클 스틱을
시켰어요!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았는데
핫뿌링클이 땡겼거든요ㅎㅎㅎ
그래서 양이 적을것 같은 스틱으로만 !
근데 이게 웬걸 ...!?
닭다리의 크기가 커서
10조각인데도 한상자 가득이에요🤭

역시 뜨거울때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핫뿌링클 맛은 과자 치토스 아시죠..?
그 과자의 매운맛!
제가 뿌링맵소킹을 먹어봤어서 그런지
그것보단 훨씬 안매웠구요!
매콤달콤 해요 . 이 핫뿌링클은ㅎㅎ

핫뿌링클도 중독성있고 맛있어서
매니아층이 생길것 같아요.
언젠가는 한번 맛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음식만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