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_찹쌀떡(초코쏙녹차,딸기쏙우유,티라미수쏙)*내돈내산*

냠냠/주관적인 입맛

쿠캣마켓_찹쌀떡(초코쏙녹차,딸기쏙우유,티라미수쏙)*내돈내산*

류뚱 2020. 11. 1. 09:20

쿠캣 찹쌀떡
(초코쏙녹차,딸기쏙우유,티라미수쏙)

안녕하세요 류뚱이에요🌝
저는 항상 sns에서 광고하는 쿠캣마켓의
찹쌀떡과 매콤크림닭갈비가 먹고싶었어요.
그런데 신선제품이 많은 쿠캣마켓은
제주도 배송을 안하더라구요..
너무 아쉽고 속상했는데!!
이번에 제가 고향에 내려가는김에
동생한테 부탁해서
집에 배송시키고 냉동보관 해달라고 했어요.
이렇게라도 먹을수있어서 얼마나 행복했는지..ㅎㅎ

자 그럼 찹쌀떡 리뷰갑니다~~❗️

안에 뭔가 들어있는걸로만 샀어요!
그게 무조건 더 맛있을거니까 ~~~

딸기쏙우유 찹쌀떡(9,900원)

총 9개 들어있어요.
소포장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나눠주기도 좋고 ㅎㅎㅎ

동글동글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느낌도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서
얼른 먹고싶었어요ㅋㅋㅋ

반으로 가른 비주얼이에요.
유튜브에서 볼때 꽉꽉 차있는거 보고 광고니까
저러겠지? 했는데 그냥 시켜서 먹어도
내용물이 푸짐하더라구요.
이거 안에 하얀 크림은 우유생크림 느낌이였고
딸기쨈 같은 퓨레가 들어있어요.
떡은 말랑말랑 쫀득쫀득 하니 맛있었는데
안에 우유크림이 먹을수록 느끼한 맛이더라구요.
한개 먹을땐 괜찮았는데 두개째에 바로 느끼😢
딸기퓨레가 좀 더 상큼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초코쏙녹차 찹쌀떡(10,900원)

초코쏙녹차 찹쌀떡도 총 9개입 입니다.
딸기쏙우유 찹쌀떡보다 1,000원 비싼데
그만큼 맛이 더 있을까요..?

 안에 해동이 살짝 덜 되서
자르니 이 모양이네요ㅎㅎ
안에 초콜릿은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쓰지도 않은 초콜릿이에요.
초콜릿은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떡에 발린 녹차가루가
별로였어요ㅠㅠㅠ녹차의 비린맛이 났거든요..
가루를 아예 탈탈 털었으면 어땠을까요 ...?
이건 떡 말고 안에것만 먹고싶었답니당🙂

티라미수쏙 찹쌀떡(10,900원)

똑같이 9개입이고,
저는 이걸 제일 기대하고 먹었어요.
이건 다들 맛있다고 그랬거든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연노랑 크림은 연한 치즈맛의 크림이고
가운데에 있는 갈색은 커피에 젖은 빵을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은데 솔직히 빵 보다는
반죽 느낌에 가까웠어요.
그래도 한꺼번에 같이 먹으면 티라미수 맛이랑
차이가 없어서 젤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근데 이것도 느끼해요 ...
느끼한걸로 치면 2위 😱
느끼함 1위는 딸기쏙우유🍓

근데 세가지 다 떡 자체는 쫄깃하면서 말랑하고
맛있었어요. 이제 거기에 첨가되는것에 따라서
맛이 차이가 났는데 딱 하루에 한개씩만 먹기 좋은 맛이에요.
두개 이상 부터 니글니글 ~~~
세명이 하나 시켜서 3개씩 나눔해서 먹으면
딱 알맞을것 같아요.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맛❗️
별 다섯개에 세개 반..?
경험해봐도 좋아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