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_햄치즈,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밀크쉐이크

냠냠/주관적인 입맛

이삭토스트_햄치즈,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밀크쉐이크

류뚱 2020. 10. 30. 10:50

이삭토스트
햄치즈,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밀크쉐이크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저 반년만에 고향에 다녀왔어요.
아빠 생신 축하해드리려고 이틀 휴무내서
하룻밤만 있다 왔지만 그래도 좋았답니당ㅎㅎ
고향에 와서 처음먹은게 바로 ..
이삭토스트에요ㅋㅋㅋㅋㅋ
이럴수가 ...
근데 아침비행기 탄다고 전날밤도
배고픈데 참고 그게 아침까지 이어져서
엄청 배고팠거든요.
점심에 동생이랑 오빠랑 같이 밥먹기로 했어서
뭘 먹기도 그렇다고 생각하다가
가볍게 토스트 먹자 해서 오빠랑ㅋㅋㅋ
토스트 주문했어요!

이건 기본으로 많이 드시는 햄치즈 토스트(2,600원)
여기에는 콘+치즈+햄+계란 이 들어가구요.
그리고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키위소스!
키위소스가 빵에 발려있어요.
그래서 달달하고 햄과 치즈때문에 짭짤한 맛까지
더해져서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이 계란이 좋아요.
특별한 맛은 없지만 빵에 발려있는 키위소스가
계란에도 묻어서 달달한 계란맛이 아주 좋아요.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4,100원)
계란+콘+베이컨+모짜렐라치즈+해쉬브라운+딥치즈소스

가볍게 먹기에는 헤비한 조합이긴 한데
맛있는걸 어떡해요😂
딥치즈소스가 흘러내릴 정도로 가득 발려 있어요.
처음엔 체다치즈가 있는 줄 알았어요.
그정도로 진한 치즈의 맛이 느껴져요.
반대쪽 빵엔 역시나 키위소스가 발려있어요.

모짜렐라 치즈도 낭낭하게 들어있구요.
베이컨도 들어있어서 맛있었는데
베이컨은 한입 베어물면 한 줄이 딸려나와서
두입에 베이컨이 없어져버렸어요😖
여기에 매콤한 소스 추가했으면
느끼한 것도 없고 아주 맛있었을것 같아용ㅎㅎ

밀크쉐이크(3,500원)
이거 우유캔디?
말랑카우 !! 맛이 나요ㅎㅎ
얼음이랑 같이 갈려서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매콤한 토스트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좋을것 같아요.

고향와서의 첫끼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