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_동글동글 빵카롱

냠냠/주관적인 입맛

삼립_동글동글 빵카롱

류뚱 2020. 10. 28. 09:35

삼립 동글동글 빵카롱


이번엔 cu에 갔더니
삼립에서 창립7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추억의 빵
마카롱을 냈더라구요!
이름도 귀여워요.
동글동글 빵카롱🌝
옛날 빵으로 유명한 보름달빵, 크리ㅁ빠ㅇ,단팥빵

이미지출처 : 옥션

이 빵들 아시죠?
저는 여기서 크림빵만 먹어봤어요.
단팥빵은 많이 먹어봤지만 삼립에서 나온 빵을
먹어봤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워낙 요새는 자극적인 빵들을 많이 먹어서
이런 기본적인 빵을 먹어본지가 언젠지ㅋㅋㅋ

동글동글 빵카롱(3,500원)
315kcal
포장지만 봤는데 왜 맛있어보이죠?

보름달빵 마카롱
으앙 귀여워ㅠㅠ💕

크리ㅁ빠ㅇ 마카롱
오타 아닌거 아시죠?😆

단팥빵 마카롱

먼저 크리ㅁ빠ㅇ 마카롱을 먹어보았어요.
이거 필링이 진짜 그 삼립에서 나온 크리ㅁ빠ㅇ
크림 맛이에요!
신기신기ㅎㅎㅎㅎ그리고 꼬끄가 엄청 쫀득하네요?
편의점 마카롱 중에 제 맘에 드는 꼬끄가 많이
없었는데 요거요거 맘에 들어요.

보름달빵 마카롱
이것도 맛있어요!
크라운산도 딸기맛에 딸기의 새콤함이 더 많이
느껴지는 필링의 맛
이것도 역시 꼬끄가 쫀득쫜득!!

단팥빵 마카롱
단팥빵 마카롱 답게 필링에 팥이 콕 박혀있네요ㅋㅋㅋ
이 필링은 단팥에 크림 섞은 맛!
연한 단팥의 맛이 나요.
그래도 단 맛은 이게 제일 달았답니당ㅎㅎ
그래서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요.

근데 셋중에서 꼬끄는 이게 제일 안쫀득했어요.
그렇다고 쫀득함이 없다는건 아닌데
셋 중에서도 그렇다는 거에요ㅎㅎㅎ
외관상으로 제 원픽은 보름달인데
맛으로는 단팥빵⭐️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빵마카롱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니 괜히
더 먹고싶지 않나요?
한번쯤 사드셔도 후회없을 마카롱😋
삼립은 빵을 정말 잘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