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_아르비토 풀빌라(마리스문)

뚱이의 일상/사생활

경남 사천_아르비토 풀빌라(마리스문)

류뚱 2024. 1. 2. 17:38

경남 사천_아르비토 풀빌라(마리스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사천에 있는 펜션
아르비토 풀빌라 소개해 드릴게요.

주소 : 경남 사천시 서포면 토끼로 245-39

입실 15:00 퇴실 11:00

글 쓰는 날짜 기준으로 검색했을 때
평일 예약 가격입니다.
저는 여기서 제일 저렴한
“마리스문” 예약했습니다.😊



주말 가격대는 평일 가격보다 8-9만원
더 추가 되더라고요.
참고 바랍니다🙂

저는 입실 시간인 오후 3시에 거의 딱 맞춰서
도착했는데 도착 전 문자로 안내사항과 함께 연락오니까
도착 후 그 번호로 연락하면 바로 안내해 주셔요.
안내해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아요.
별다르게 해주신 건 없는데 웃는 인상, 친절한 말투
때문에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짜는 23년 11월 16일 입니다.

안내해주시는 방의 문을 열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한 눈에 봐도 깔끔한 내부 모습이죠!!!😮

여기는 주방인데 주방 공간에서 할 수 있는 게 있어요!
그건 밑에서 알려드릴게요ㅎㅎ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식탁과 소파

여기는 바베큐 하는 공간이에요.
저는 이 날 비가 와서 바베큐를 못했답니다ㅠㅠ흑
근데 비가 적당히 오는 날인데
바베큐를 하고 싶다!!! 그러시면 살짝 말씀 드려보세요.
저희 말고 다른 숙박팀은 비가 조금 오는데도
하고 싶다고 하셔서 한다고 하더라고요.🫢

펜션에서 제일 중요한 건 뭐니뭐니해도 침실이죠!
펜션 자체가 깔끔한 화이트&그레이 조합이라
침실도 포근하면서 깔끔해서 기분 좋았어요.

스타일러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이따 설명드릴 노천탕 이용하고
수영복 건조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선에 돌돌 감겨있는 거!!!
바로 빔프로젝트!
티비랑 바로 연결되는 거라
따로 핸드폰 연결 안해도 되서 좋았어요.

미니 냉장고지만 냉동고도 분리되어 있어요.

부엌의 서랍장을 열면 냄비받침대와 접시, 도마

칼, 수저, 젓가락 등 식기도구/조리도구 준비되어 있어요.

냄비랑 와인잔, 와인오프너도 준비되어 있어요!!
잡다한 것 없이 딱 필요할 법한 것 들만 있어서 좋았어요.

잔인데 너무 귀엽고 예쁘고 다해서 찍어봤어요.
귀엽죠!!!!!🤭🤭

부엌에 있는 식탁 아래 보면
빔프로젝터 스크린 내려오게 하는 버튼이 있어요.
한 번 누르면 내려오고 두 번 누르면 올라갑니다ㅎㅎㅎ
이것도 방 안내해주시는 분이 설명해 주셔요.

빔프로젝터를 주방에서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침실 천장에 비추고 봤어요.
누워서 크게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욕실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화장실도 넘나 깔끔쓰🩷

바닥은 안따뜻해져서 무조건 히터를 틀어야만 했는데요.
그게 조금 아쉬웠을 뿐ㅎㅎㅎ
여름에 방문하면 너무 시원하고 좋을 것 같아요.

제가 펜션을 여기로 선택한 이유!!!
노천탕이에요ㅎㅎㅎ
추운 겨울에 뜨끈한 노천탕에 들어가면
온 몸이 녹지 않나요?
특히나 밤에 들어가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 틀어놓고 밤하늘의 별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면서 행복해요.

이 노천탕에 물이 받아지는 시간이 꽤 오래 걸려요.
적어도 사용 전 🌟2시간 전🌟부터는
물을 틀어놔야 해요.
꼭 꼭 잊지말고 틀어 놓으세요!!!
이용도 꼭 하셨으면 좋겠구요ㅎㅎㅎㅎ

조식까지 완벽!!!
9시쯤 가져다 주시는데
’똑똑‘ 하고도 대답 없으면 그냥 문 앞에 두신다고
드시라고 하셨어요🙂

경남 사천 , 꽤나 익숙하지 않은 곳이지만
그 지역에서 한 곳이라도 나에게
감동을 주는 곳이 있었다면
그 지역에 대한 기억을
좋은 기억으로 남기는 것 같아요.
아르비토 풀빌라 덕분에
경남 사천에 매년 오고 싶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