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1일차

뚱이의 일상/사생활

다이어트 31일차

류뚱 2021. 3. 7. 20:30

다이어트 31일차


다시 다이어트 일기로 돌아왔어요..
일기를 안쓴 3일동안 너무 잘 먹어서ㅎ
아니 잘못먹었다고 해야하나?
배가 아플정도로 미련하게 먹어서 후회중이에요ㅠㅠ
정말 폭식증, 입터짐 어쩌죠😥
로제떡볶이, 마라탕, 크림 많이 들어간 빵들,
빨미까레, 휘낭시에, 닭껍질튀김, 주먹밥, 감자튀김...
위에 적은거 하루만에 다 먹고ㅋㅋㅋㅋ
그 날 소화제까지 먹으며 그렇게 고생했는데
다음날 배가 가라앉으니 다시 빵먹고
비빔밥먹고 ..
또 그 다음날 다시 클린식하게 먹으려고 하다
입터져서 휘낭시에랑 초코가득 빵, 빨미까레🤦🏻‍♀️

저 진짜 오늘 다시 단백질 위주 식단 들어갑니다.

- 3월 7일 오전 일기 -

오늘의 식단

블루베리 200g과 오리지널 닭가슴살, 닭가슴살 만두
약콩두유까지❕ 이렇게 먹었어요.
한번 입이 터졌어서 그런가 웬만한 걸로 배가 안차네요ㅠㅠ
위가 다시 커졌나봐요..
그래도 오늘 혹시나 하고 몸무게 재봤는데
59kg가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렇게 먹었는데 살이 얼마 찌지 않았다는거에..
그래서 오늘 이거 먹고 열심히 운동까지 했답니당ㅎㅎ
요새는 스텝퍼 30분 타고
스쿼트까지 50개정도 해줘요.
그러니까 엉덩이 윗부분도 뻐근하고 가랑이도 뻐근ㅎ

퇴사 날이 다가올수록 친구들과의 모임 횟수가 잦아요.
그래서 3월까지는 다이어트 식단이 깨지는 경우가
허다할것 같네요.
그 와중에 오늘 또 배고파서 내일은
닭가슴살 말고 휘낭시에랑 고구마찰빵을 먹어볼까해요.
휘낭시에의 맛을 알아버렸어요🤤
돌체테리아 휘낭시에 진짜 맛있어요❗️
기본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