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남해_빌라드남해(풀빌라펜션,독층)_남해 숙소추천, 남해 여행코스

뚱이의 일상/사생활

경상남도 남해_빌라드남해(풀빌라펜션,독층)_남해 숙소추천, 남해 여행코스

류뚱 2023. 5. 4. 00:3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됐어요😆
바쁜 일상과 귀차니즘이 섞여 지금의 저를 만들었죠...
여전히 바쁘지만 조금 더 부지런하게
다시 글을 써보려고 해요.

오늘 올릴 글은
일하는 중 3일 휴가를 내서 다녀온
남해 여행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예약은 http://www.vdin.kr/

빌라드 남해 - VILLA DE NamHae

남해 펜션, 바다전망 펜션,바다가 보이는 히노끼 노천탕, 인피니티 풀, 최고급 어메니티, 개별테라스 바베큐

www.vdin.kr

RESERVATION(예약)에 들어가서 했습니다!
저는 평일에 쉬어야 눈치를 좀 덜 보고
쉴 수 있는 직업이라 평일(수요일~금요일) 예약했구요.
당연히 평일 가격이 더 싸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여름되기 전 비수기 기간이라
가격은

평일(월-목)기준 풀빌라 350,000원
                          복층 150,000원
                          단층 130,000원
준주말(금)기준 풀빌라 400,000원
                        복층 190,000원
                        단층 170,000원
주말(토,일)기준 풀빌라 450,000원
                        복층 270,000원
                        단층 230,000원

성수기때는 저 가격의 2배는 되는 것 같네요.

이제 제일 기다리고 궁금해 하실
숙소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아‼️그리고 저희가 2명이서 간거라
복층 하루, 단층 하루 이렇게 이용하려고
예약을 했는데
남해 여행 당일날 사장님께서 전화가 오셔서
이벤트로 룸 업그레이드 해주신다고.....❗️
무려 풀빌라 로...... ‼️
처음 있는 일이라 얼떨떨해서
기분 좋은 티를 못낸 것 같아 아직도 뭔가 찝찝한데
사장님... 넘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남해 여행 내내 행복했어요🥰

그렇게 해서 첫 날은 풀빌라,
둘쨋날은 그대로 단층을 이용했습니다.
풀빌라 이용객은 풀빌라 바로 옆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풀빌라 문을 열고 들어서면 긴 복도가 이렇게!!
실내화가 네켤레 정도 있어요.

비스포크 냉장고와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전자레인지 위에 있는 저 기계는
미러볼 기계에요!
작동시키면 불빛이 하얀 벽을 타고
반짝반짝 빛나요ㅎㅎㅎ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밤에 술먹고 광란의 밤을 보내기 딱 좋겠더라구요.

인덕션이 있고요.
기본 조미료로 고춧가루, 진간장, 참기름,
소금, 후추, 설탕, 식용유가 준비되어 있어요.
웬만한 건 다 있네요!!

널찍한 소파~~~~~
사진만 봐도 공간이 고급지고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둘이서 이용했으니
우와~우와~하면서 집안을 활보했답니다.

거실에도 욕조가 있는데 사용은 하지 않았어요.
제 집이라고 생각하면 바닥에 물 뚝뚝..
미끄덩 철퍼덕 난리부르스일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욕조 옆에 저 빨간 불독은 블루투스 스피커
인 것 같지만 역시 사용은 안했어요ㅎㅎㅎ
풀빌라 티비는 넷플릭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층 티비는 넷플릭스 안됐거든요ㅠㅠ

욕조랑 불독 한번 더!

침실은 심플하고 깔끔해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잘 때 커텐 꼭 쳐야해요!!!
저기 벽돌담 옆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길 보이시죠?
아침에 퇴실하시는 분이 풀빌라 구조 보신다고
저기를 통해 들어오셨다가 눈이 딱 마주쳐서
후다닥 나가신거 있죠..ㅎ
항상 조심조심🙏🏻‼️

풀빌라는 빔프로젝트를 이용할 수 있어요!
C타입이라 아이폰은 안되지만
사장님께 문의하면 아이폰도 이용할 수 있게
빌려주신다고 해요.
저기 작은 빨간 불독도 블루투스 스피커 인 듯!!
충전기는 불독 아래에 서랍 열어보면 엄청 많아요.
하나 꺼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제일 감동했던 공간🧡
저는 어딜가나 화장실이 깔끔했으면 하는 사람인데요.
제가 원하던 비데도 있고
무엇보다 넓고 깔끔해요.
화장실이 침실만 하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어메니티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었는데
어디 제품이였는지 못찍었네요.
향은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화장실 안에 큰 전신거울도 있고
요로케 작은 거울들도 있는데
여기가 화장대처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드라이기는 무려 다이슨 ❗️ 드라이기 이구요.
모든게 돌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그런가
더 고급지게 느껴지네요.
칫솔꽂이 조차 돌☺️
일회용 칫솔, 치약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솔직히 숙소를 빌라드남해로 결정한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였어요.
히노끼탕,,,☀️

이 날 날씨가 계속 얇은 비가 내리고 있었는데
비 오는 날 약간 쌀쌀할 때 히노끼탕을 이용하니까
더 좋던데요???
비와서 아쉬웠는데 오히려 좋아😆😆😆

빌라드 남해 숙소는 복층, 단층, 풀빌라 모두 다
히노끼탕이 개별로 있어요.
풀빌라라서 히노끼탕 바로 앞에 개인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는 했지만 날이 추워서
들어가면 바로 감기 걸릴 것 같아 포기😂
5월 지나서 성수기에는 온수풀로도 이용 가능 하대요.
물론 추가요금이 더 붙겠죠?
히노끼탕이 숙소마다 있기는 하지만
추가요금이 붙어요.
추가요금은 30,000원 입니다‼️

이렇게 분위기 좋게
돔 안에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하지만 역시 이용안했죠ㅎㅎㅎㅎ

바베큐 숯, 그릴 추가요금 20,000원
개별 바베큐장이 따로 있어요.
벌레가 안들어오게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입실하실 때 사장님이 룸에 대해 설명해 주시면서
바베큐 이용시간도 물어보시는데
저녁 6시부터 8시 중에 바베큐 할 시간 말하면
그 시간에 맞춰서 숯과 그릴판 준비해놓고
저희에게 알려주십니다.

장작은 따로 준비해와서 불씨가 살아있는
숯에 장작 몇 개 쌓으니까 불이 활활 잘 타네요.
마쉬멜로우도 사와서 구워 먹었구요.

오로라 가루도 사와서 오로라 불멍 때리니
괜히 마음 따땃해지고 좋았어요.
바베큐 하는 시간만 되면 고양이들 많이 출몰하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풀빌라 퇴실 전 찍은 히노끼탕 뷰
다행히도 둘쨋날은 비가 안와서 하늘이 맑으니
뷰도 더 예뻤네요.
히노끼탕보다 수영장이 더 끌렸던 날씨

둘쨋날 단층 103호 이용

단층 숙소는 안에 구조를 못찍었지만
개별적으로 있는 히노끼탕을 찍었어요.

바베큐를 신청하셨다면 히노끼탕 바로 옆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어요.

단층에서 바라본 뷰
풀빌라에서 바라본 뷰도 예뻤지만
단층은 바다가 더 넓게 보이니
탁 트인 느낌이라 단층 뷰도 좋았어요.

모든 방 와이파이 되고요.(방 사용설명서 참고)
풀빌라 이용했을 경우 쓰레기는 나갈 때 문 앞에
모아서 놔주시면 되고,
단층 이용했을 경우는 방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제가 묵었던 단층 103호는 단층 101호 옆에 있는
분리수거함에 분리수거해서 버렸습니다!!

방마다 사용설명서가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그걸 참고해주시고 또 필요한 게 있으시면
사장님께 연락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이벤트로 룸 업그레이드가 되서
풀빌라를 이용해보게 되었어서 그런지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와 시간이였네요.
히노끼탕을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고
모든 객실이 개별 바베큐, 개별 히노끼탕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남해 여행을 다시 간다면
또 이용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저의 남해 여행 코스를 궁금해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저의 MBTI는 INFJ
이해가시죠?
손으로 직접 써가며 계획짜는 걸 좋아해서
한 번 날 잡고 놀러가게 되면 매번 이렇게
수기로 작성해서 계획을 짠답니다😊

참고하실 분만 참고해주세요❗️
남해 여행 하시는 분들, 하실 분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길💛

'뚱이의 일상 > 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사천_아르비토 풀빌라(마리스문)  (1) 2024.01.02
다이어트 32일차  (0) 2021.03.08
다이어트 31일차  (0) 2021.03.07
다이어트 27일차  (2) 2021.03.03
다이어트 26일차  (0)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