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_프롬파리 마카롱&디저트

냠냠/주관적인 입맛

광주광역시_프롬파리 마카롱&디저트

류뚱 2021. 12. 22. 00:34

광주광역시_프롬파리 마카롱&디저트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요새는 마카롱 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마카롱이 어쩌다 언제부터 유명해졌는지..
정말 감사하네요🙏🏻
마카롱 맛집은 어딜가나 많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전라도 광주에 있는 프롬파리 라는 곳이에요.
광주 남구 백운로99번길 2-1 에 위치하고 있고
주말(토,일)은 휴무⭐️
주말 빼고는 12 : 00 ~ 19 : 00 까지 영업합니다😊

네이버지도로 주소 검색해서 찾아오긴 했는데
좀 구석진 골목에 있어서 당황했어요.
가게가 이전을 했나 싶을 정도로 여기에 마카롱집이 있다고?
생각했거든요ㅋㅋㅋ근데 있네요❗️❗️

가게는 깔꼼쓰〰️〰️

들어가자마자 알록달록한 마카롱들이 시선을 끌어요.

색이 정말 다양하죠?
그만큼 다양한 맛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거의 대부분 2,500원 인데
구구콘과 타히티바닐라 맛은 2,600원 이였어요.

제가 고른 맛은 뽀또치즈 일단 무조건 하나 들어가고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렘브륄레, 오레오 이렇게 4개 샀어요.

쿠키류랑 브라우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이랑 쿠키 종류 확인해 보세요😊

한 팀 정도만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포장해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크렘브륄레 마카롱(2,500원)

위에 설탕 코팅이 되어 있어서
단단하고 끈적임이 조금 있어요.

어마어마한 뚱카롱은 아니지만
이 정도면 뚱카롱이라고 부를 수 있죠?
필링에 바닐라빈도 보이네요.

원래 가운데에 카라멜도 들어있어요.
제가 그 부분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ㅠㅠ
적당히 쫀득한 꼬끄와 많이 달지 않은 필링에
설탕의 단 맛과 식감이 더해져서 맛있었어요.

오레오 마카롱(2,500원)

요것은 오레오 마카롱!

필링 가득 좋아요👍🏻
누가봐도 난 오레오다 ~~ 외치고 있는 마카롱

역시 꼬끄 쫀득하고요.
생각보다 오레오의 필링이 많이 달지 않았고
그러면서도 오레오의 맛은 살렸어요.
근데 뭔가 초코스러운 마카롱들은 예상이 가는 맛!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

블루베리 크림치즈 마카롱(2,500원)

블루베리 크림치즈 맛 답게 보라보라한 마카롱

필링이 애기 엉덩이처럼 탱탱하고 부드러워 보여요ㅋㅋㅋ

가운데 블루베리 잼이 들어있고요.
하얀 크림 필링은 정말 크림치즈 맛 낭낭했어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느낌~?

뽀또 치즈(2,500원)

마지막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뽀또맛🧡
좋아하는 음식을 제일 먼저 먹는 사람이 있고
나중에 아껴뒀다 먹는 사람이 있는데 저는 후자입니다.
아껴뒀다가 마지막 입을 제가 좋아하는 음식의 맛으로ㅎㅎ

정말 뽀또 치즈 느낌나는 비주얼

안에는 뭐 없고 온리 뽀또치즈 크림 필링이에요.
치즈 맛이 강하고 진짜 뽀또 맛 !
맛 잘 살리셨당👍🏻
남자친구랑 네가지 맛 다 나눠 먹어봤는데
저희 둘 다 1위가 뽀또 치즈 였어요.
말 다했죠?🤭

프롬파리 마카롱은 꼬끄가 엄청나게 쫀득한 편은 아니지만
적당하게 쫀득함이 느껴지는 정도고
필링도 느끼하지 않고 이름에 맞는 맛을 잘 살리셨어요.
4개 말고 더 살 걸 후회했습니다.

광주 마카롱 맛집
프롬파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