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_콘듀치킨&핫양념치킨

냠냠/주관적인 입맛

또래오래_콘듀치킨&핫양념치킨

류뚱 2021. 12. 18. 15:20

또래오래_콘듀치킨&핫양념치킨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유일하게 저희 동네에 있는
브랜드 있는 치킨집!
또래오래 치킨집에서 콘듀치킨과 핫양념치킨
두 마리를 순살로 시켜 먹어 보았어요.
두 마리를 시킨 이유는 반반이 안되기 때문이죠ㅠㅠ
아쉬움을 뒤로 하고 혼자서 두 마리 시켜버리기~~
(둘 다 먹어보고 싶은 걸 어떡해...)

콘듀치킨(19,000원+순살2,000원)

먼저 콘듀치킨!
이건 전에 한 번 먹어본 적이 있어요.
예전에 옥수수맛 치킨이라고 나름 핫 했던 치킨 아니였나요?
전 옥수수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안 먹어볼 수가 없었어요.
아 그리고 저희 동네는 시즈닝을 정말 조금만 뿌려줘요..
시즈닝 정말 범벅으로 묻혀 주셨으면 좋겠다😢

혼잣말이 길었죠..?

먼저 원래 떡이 들어가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이번에만 특별하게 떡까지 튀겨 넣어주신 것 같아요.
떡은 얇고 쌀떡이긴 했지만 엄청나게 쫀득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소떡소떡의 떡과는 다른 떡인 것 같았고요.
아무런 맛이 안나고 그냥 떡 맛이라서 그냥 그랬어요ㅎㅎ

순살로 시킨 이유가 있어요!

또래오래는 순살의 모든 부위가 닭다리살이기 때문이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바삭하고 살은 엄청 촉촉하고🤤
시즈닝이 적어서 콘소메의 향과 맛은 적게 느껴졌지만
그냥 기본 치킨 맛이 좋아서 맛있었어요.

콘듀치킨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콘듀치킨 소스!

옥수수콘과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아주 사알짝쿵 매콤한 맛이 있는 디핑소스에요.

소스 좋아하는 저는 듬뿍듬뿍 찍어 먹습니다.
근데 닭다리살로만 있어서 그런건지 소스 때문인지
먹다보니 느끼함이 확 느껴졌어요.
그래도 맛있는 걸〰️〰️🤭

콘듀치킨은 얇은 감자튀김도 같이 오죠⭐️
감자튀김도 콘듀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느끼할 때쯤 치킨무 하나 먹어야죠!

또래오래 치킨무 맛있네요?
많이 시지도 않고 하나 먹으니 두세개 먹게 되는 그런 치킨무

핫양념치킨(18,000원)

핫양념치킨도 순살로 시켰어요.
이 정도면 퍽퍽살 증오하는 거 아닌가요,,

여기에도 같이 온 떡과 함께 냠‼️
양념에 같이 온 떡은 양념이 범벅되어 있어서 그런지
떡꼬치 느낌도 나면서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에 떡은 옳습니다👍🏻

여기도 역시 촉촉한 닭다리살~~
또래오래에서 쓰는 닭이 목우촌 닭이라서 그런지
믿음도 가고 신선한 게 느껴집니다⭐️
제가 시킨 건 일반 양념이 아니고 핫양념치킨인데
양념치킨보단 매콤하지만 저한테는 매운 수준이 아니였어요.
그냥 아이들이 못 먹을 매운 맛?
저 맵부심 있습니다 ! 참고하세요☺️

또래오래 콘듀&핫양념 순살치킨 ?  맛있다 !
닭강정도 맛있다고 해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