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순천_순광식당

냠냠/주관적인 입맛

전라남도 순천_순광식당

류뚱 2021. 12. 25. 19:44

전라남도 순천_순광식당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저번에 순천으로 가족여행 갔을 때 먹었던
낙지비빔밥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전남 순천시 중앙5길 31
매주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11 : 00 ~ 20 : 30

전화 061-745-6331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고요.
낙지 등 생선탕 전문점이에요.

모든 재료가 국산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만 합니다!
모든 음식이 2인분 이상 시키셔야 가능하니까
혼밥은 조금 어렵겠죠..?😢

저희는 산낙지비빔밥을 3개 시켰고요.
반찬은 이렇게 나왔어요.
대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배추김치가 저희가 갔을 때
막 담근 김장김치 같아서 맛있었어요.

비빔밥 그릇에 참기름을 뿌려서 가져다 주셔요.

그리고 밥을 넣고 낙지가 나올 때 까지 기다립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바지락탕을 주셔요.

국물이 시원하이~~~ 맛있는데 매워요!
청양고추가 꽤 많이 들어가서 칼칼한 맛이 장난 아니에요.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괜찮았는데
매운거 좀 못 드시는 분들은
국물 드실 때 주의하셔야 될 것 같아요.

이건 낙지비빔밥의 비빔장!
고추장인데 고추장에 뭔가를 더 첨가하신 것 같아요.

그리고 김가루도 주십니다~~

산낙지비빔밥 3인분 양

양은 많은 것 같았어요.
산낙지라서 중간중간 꿈틀거리는 낙지들이 보입니다ㅎㅎ

아까 준비해놓은 밥에 산낙지 듬뿍, 김가루 듬뿍,
고추장은 많이 짜다고 하셨으니 적당히❗️

잘 비벼서 와구와구 먹어주면 돼요.
밥이랑 반찬이랑 따로 먹을 때는 밥을 많이 안먹게 되는데
비빔밥은 밥을 훨씬 더 많이 먹게 되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한공기를 다 넣었지만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던🤭
눈치싸움 잘해서 산낙지 많이 넣어 드세요!
그리고 비빔밥 먹고 바지락탕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조합이 좋았답니다ㅎㅎ

근데 이렇게 맛있게 먹었지만 솔직히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에, 조리법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비빔밥 한 그릇에 20,000원은
너무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밥 추가도 2,000원..
순천에 갔다❗️돈이 넉넉하다❗️싶으시면 추천😊
그게 아니라면 굳이 찾아와서 드셔보시라고
하고 싶지 않아요.
가격대만 낮아져도 재방문 생각해 보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저는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