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_초코찰떡꼬치

냠냠/주관적인 입맛

CU_초코찰떡꼬치

류뚱 2020. 12. 17. 09:50

CU_초코찰떡꼬치


안녕하세요 류뚱이에요😉
오늘은 나온지 좀 됐지만
찾기 어려워서 못먹어봤던 초코 찰떡 꼬치..
비주얼 보고 어찌나 먹고싶었던지ㅠㅠ
드디어 먹어봤으니 맛이 어땠는지 보러가요!!

초코찰떡꼬치(2,800원)

CU편의점에서 2,800원 주고 구입했어요.
구하기 어려운 이 녀석..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안적혀있네요.
아마도 칼로리는 어마어마 하겠죠..?😑

총 9개의 초코떡이 들어있어요.
저기 위에는 이미 초코소스가 삐져나와 있네요.

한 꼬치당 초코떡이 저의 검지손가락 길이정도 돼요.

얼른 먹고싶은데 안떼어져...
용기에 딱 붙어있어서 떼기 힘들었어요ㅠㅠ
너무 힘주면 초코가루 날리고
혹시나 초코떡이 떨어질까봐 조심조심
힘조절 해가면서 뗐어요ㅋㅋㅋ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네 너
얼른 먹어줄게🤗

한입 베어물고 단면샷을 찍고 싶었는데
이상하게 밑으로 초코소스가 새어 나왔어요.
이것만 봐도 초코소스가 많다는게 느껴지죠?

다시 도전해서 얻은 단면샷❗️
초코소스 진짜 많이 들어있죠ㅠㅠ
이 초코소스.. 그 초코퐁듀 소스처럼
진하고 진짜 초콜릿같아요.
떡은 너무 말랑하진 않고
떡이 단단하면서 쫀득한 식감이에요.
떡을 한입에 먹으면 초코소스와 함께 초코칩이 씹혀요.
그래서 식감도 좋고 초코소스의 진한 달콤함도 좋아요.
많이 달아서 한번에 다 못먹을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한번에 다 먹었죠? ㅎ
이 상품 많이많이 퍼졌으면 좋겠어요.
여기에도 많이 들어오게ㅠㅠ

단 거 땡길때 진짜 이 초코찰떡꼬치 하나면 끝❗️
초콜릿이랑 떡 좋아하시면 무조건 맛있어 하실거에요.
보이면 저 대신에 꼭 사주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