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샹82_누가크래커&설큐빙

냠냠/주관적인 입맛

몽샹82_누가크래커&설큐빙

류뚱 2020. 9. 26. 20:44


오늘도 선물리뷰로 찾아왔어요!
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위시리스트로
저장해놓은 몽샹82의 누가크래커를
누가보고 선물해줬어요❤️
먹을거주는 사람 좋은 사람🥰

몇 군데가 좀 비었죠..?
선물받고 나눠먹는다고 좀 주느라 몇개가 비어요ㅎㅎ
몽샹82에서 신제품이 나왔나봐요.
눈 설 , 쫀득쫀득의 대만식 표현인 QQ를 따라서 만든
설큐빙 !!

찾아보니까 설큐빙은
오리지널, 흑당, 초코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는데
저한테 서비스로 온 건 초코맛이였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일단 그냥 먹어봤어요.

딱딱한 편은 아니고 쫀득하다? 이런 느낌이 드는
식감이였어요.
안에 새콤하고 쫀득한게 씹히길래 뭔가 봤더니
크랜베리가 있더라구요.
안에 재료들이 꽉꽉 채워져있는 느낌이에요.

처음에 냄새는 생초콜릿 냄새같기도 하면서
초코과자 냄새가 났어요. 전자레인지 돌리면 더 맛있다고 하니까 누가크래커 몇 개와 함께 바로 전자레인지로 ㅎㅎ

원래 한 개당 5초 ~ 10초 돌리라고 되어있었는데
6개 한번에 돌려서 30초 돌렸더니 따뜻해졌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은 초코설큐빙의 맛은...!
쫀득새콤달달 초코파이맛 ..? ㅋㅋㅋㅋ
음 ... 앞에 있으면 계속 주워먹을 것 같은데
없으면 굳이 찾아먹지 않을것 같아요.
손이 가는 맛이긴 한데 제 돈주고
누가크래커랑 설큐빙 중에서 사먹으라 그러면
누가크래커를 사먹겠어요ㅎㅎㅎ

누가크래커는 다섯가지 맛이 있어요.

오리지널 누가크래커
딸기맛 누가크래커

녹차맛 누가크래커
크랜베리 누가크래커
커피맛 누가크래커

전자레인지에 안돌리고 그냥 먹으면
훠얼씬 쫀득해요! 쫀쫀!!!
대신 이가 안좋거나 턱관절이 안좋으신 분들은
먹기 불편할 수 있어요. 저도 턱이 안좋아서
먹기 힘들었거든요ㅠㅠ

그렇다고 안먹어볼 제가 아니죠 !
아까 전자레인지에 돌렸던 거 보셨죠?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까 쫀득한 누가가
말랑해져서 이렇게 치즈처럼 늘어나요.

그래서 먹기가 엄청 편해졌답니당ㅎㅎ
쫀득한 맛이 아예 없어지진 않고 조금 더 부드러워진 느낌.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게 더 좋았어요.
누가의 맛도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까
더 잘 느낄수 있었구요.
커피맛은 안먹어봤으면 초코맛이라고 할 뻔 했어요ㅎㅎ

짭조름한 야채크래커에
은은하게 단 누가가 합쳐지니까
단짠 과자네요. 맛있어요 !!!👍🏻

딸기맛 누가크래커는 다른 맛의 누가크래커랑 다르게
먹었을때 향이 훅 올라왔고,
저는 크라운산도 비슷한 맛도 났어요.

저의 누가크래커 맛 1순위는 오리지널!!
어떤 과자든 오리지널이 최고인 것 같아요.
남은 건 회사에 가져가서 나눠먹으려구요😆

여러분들도 누가크래커 한번 드셔보세요~~❗️❗️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찜_불찜닭  (2) 2020.09.28
두찜_로제찜닭  (0) 2020.09.27
제주 성산 팔팔자연산회센타_딱새우회/한치회  (4) 2020.09.24
제주 맛나식당_갈치&고등어 조림  (4) 2020.09.23
bhc_뿌링클 전메뉴  (2) 20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