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_로제찜닭

냠냠/주관적인 입맛

두찜_로제찜닭

류뚱 2020. 9. 27. 20:14


오늘도 안녕하세요ㅎㅎㅎ
오늘은 최근에 제가 먹고 반한
두찜 로제찜닭을 소개시켜 드리려고해요.
요새 유튜브 먹방을 보면 두찜 로제찜닭이
핫 하더라고요!
먹방을 볼때마다 어찌나 먹고싶던지 ...침이 ...🤤🤤

저는 원래 크림들어간 음식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도 당연히 맛있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먹었어요.

먼저 두찜의 메뉴를 한번 볼까요?

찜닭 전문점답게 여러 종류의 찜닭을 판매하고 있네요.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지만
제가 먹은 로제찜닭은
매운맛 조절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로제찜닭이 제가 먹은 지점에서는
순살로만 시킬수 있는데
유튜브에서 어떤 분은 뼈로도 드셨더라구요??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두찜은 한마리 가격보다 두마리 가격이 메리트있어서
이름이 두찜이 아닐까 .. 생각해봅니다 ㅎㅎ

로제찜닭이 나오기까지 시간은 약 20분 정도 걸렸어요.
아무래도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하기 때문에
최소 20분은 걸린다는 점 ~!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기에 20분이였지 .. 바빴으면 더 기다렸을 수도 있겠네요ㅎㅎㅎ

원래 로제찜닭 기본 당면이 둥근 당면으로 들어있는데
중국당면 또는 납작당면으로 변경가능하세요!
중국당면이랑 납작당면으로 바꾸면 맛이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감자, 고구마, 떡, 야채가 들어있는데
감자, 고구마도 지점에 따라서
튀겨서 따로 넣어주는 지점도 있고 제가 먹은 곳처럼
생으로 넣어 익혀서 주는 지점이 있어요.


기본 찬은 두찜 무와 김치, 양배추 샐러드!
김치는 중국산입니다~

두찜에는 사이드메뉴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치즈볼이 제일 좋아요.
표면이 거칠거칠한데
안에는 부드러운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치즈 흘러내릴 것 같은거 보이시죠 ?

이 치즈볼은 로제찜닭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당ㅎ
그리고 두찜에도 치즈 추가 할 수 있거든요?
느끼한거 좋아하시고 치즈에 환장한다!!
하시면 무조건 추가하세요 ~~~~!!😍

다음에는 두찜에서 불찜닭도 먹어보고 싶어요!
사람이든 음식이든 첫인상이 중요한 것 같아요.
첫인상이 좋았던 사람과 자주 만나게 되는 것 처럼
음식도 첫 맛이 좋았으면 다시 찾게 되잖아요.

여러분들도 두찜 로제찜닭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맛있는건 나눠먹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