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_뿌링클 전메뉴

냠냠/주관적인 입맛

bhc_뿌링클 전메뉴

류뚱 2020. 9. 22. 11:43

첫 글을 올리네요! 🤗

오늘의 음식은 이 음식을 안좋아하는
사람을 찾기 힘들정도로 유명한
bhc의 뿌링클치킨 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중에 유튜브를 보다가
뿌링클 전메뉴 먹방을 하시는 분을 봤어요..
그때부터 였나요
..제가 다이어트를 그만하기로 마음 먹은게...

다이어트를 하니까 짭짤하면서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ㅠㅠ
물론 초코, 크림 이런 류의 빵들도 엄청 땡겼지만ㅎ
사실 안땡기는 음식은 없었는데
뿌링클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알아요
그 가루의 중독성을 ㅋㅋㅋ
치킨 먹고 바닥에 남은 가루 손으로 눌러 찍어먹기
저만 그랬나요 ...?😂

그래서 전 결국 다이어트는 실패했지만
먹는 행복을 너무 크게 느끼고 있답니다ㅎㅎ

짠 ~~~ 뿌링클 전메뉴!!!!!!!!!!!!
쏘리질루어 ~~~~~!!!!!!!!!!😆😆😆😆
제가 꼭 도전해보고 싶었던 뿌링클 전메뉴 !
왼쪽부터 뿌링핫도그/뿌링치즈스틱/뿌링클치킨/
뿌링소떡/뿌링감자/뿌링치즈볼

소떡소떡이랑 뿌링핫도그, 뿌링감자, 뿌링치즈볼은 전에 치킨 시켜먹을때 사이드로 한번씩 시켜 먹어봤거든요.
이번에 뿌링치즈스틱은 처음 먹어봤는데
가루가 겉에 잘 묻어서인지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엔 뿌링핫도그빼고 뿌링치즈스틱을 시켜먹을듯 해요.
대신 따뜻할 때 먹어야 한다는거 ~~

그리고 뿌링 메뉴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드가 있어요!!
그건



언뜻보면 뿌링치즈볼이 주인공 같겠지만
그 위에 있는 뿌링감자가 제 최애랍니다🤤
저게 뿌링클 가루가 엄청 잘 붙어있고
바삭한 식감은 아니지만 감자스틱이 너무 두껍지
않아서 퍽퍽한 감자의 느낌도 없고
진짜 한번 입에 넣으면 계속 손을 움직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거예요 ...ㅎ

뿌링클 치킨은 말해뭐해요 닭이니까 무조건 맛있어요❤️

저는 이렇게 뿌링클 전메뉴를 먹어봤는데요!

제 입맛 기준 순위를 매겨본다면
1. 뿌링감자
2. 뿌링클치킨
3. 뿌링치즈스틱
4. 뿌링치즈볼(기본이 더 맛있어요)
5. 뿌링소떡
6. 뿌링핫도그

이건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입맛입니다 ㅎㅎㅎ
전메뉴 다 시켜드시기 부담되실때
참고정도로만 봐주세요😊

아. 저는 저렇게 먹고 속이 너무 느끼했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음식의 힌트사진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