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_라라브레드 수완점

냠냠/주관적인 입맛

광주광역시_라라브레드 수완점

류뚱 2023. 9. 29. 20:56

광주광역시_라라브레드 수완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 된
핫한 브런치카페‼️‼️‼️
라라브레드 수완점을 다녀왔습니다.
라라브레드는 서울에서 이미 이름이 알려진
브런치카페로 유명하죠~~~~
치아글 , 소금빵 등 빵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위치

광주 광산구 장신로50번길 4

다이소와 투썸플레이스가 붙어있는 건물 맞은편,
수완 한방병원 옆 건물입니다!
생각보다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영업시간

연중무휴 10 : 00 ~ 21 : 00

브런치 메뉴는
오전 11 : 00 부터  오후 19 : 20 까지
주문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라라브레드 수완점
📞 0507-1378-1536

라라브레드 메뉴판

브런치 메뉴는 영업시간에서 말했듯이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20분까지만
주문을 받는다고 해요!
(이런건 네이버에 안 나와 있길래 직접 물어봤어요🤍)
라라브레드 수완점이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빵 이외의 식사 메뉴도 꽤 많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도 6가지나 있고

볶음밥, 리조또, 떡볶이, 치킨, 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있어서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은
여러가지 시켜서 나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 외에도 요즘 인기 많은 하이볼, 맥주

와인도 판매중입니다.

이제는
라라브레드의 꽃
빵 빵 빵 보여드릴게요🥐🥯🥖

사실 라라브레드에 들어서면
밥으로 꽉 차 있던 배도
디저트 배를 만들어내게 하는
달달하고 고소한 빵 냄새에 빵을 안 살 수가 없는...
영업 잘하시네요..🫶🏻

빵 종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저녁시간쯤 갔더니 빵이 품절된 것도 있었어요🥲

시식할 수 있는 빵도 있으니 먹어보기!
식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식빵이 다 똑같지 했는데,, 꼭 먹어보세요
어 진짜 그냥 식빵인데 맛있어요.
아니 진짜로

이게 라라브레드에서 식빵만큼 유명한
치아글 이라고 해요.
치아바타로 만든 베이글이라고 해서
치아글이라고 부르는데요.
치아글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치아바타로 만든 베이글이다 보니
빵 자체가 쫄깃하면서 담백했어요.
쫄깃질깃한 빵 좋아하시면 완전 추천👍🏻👍🏻

파운드케이크와

휘낭시에도 판매하고 있고요.

핸드크림 같기도 하고 물감 같기도 한
요 귀여운 놈은 라라브레드 자체에서
만든 잼이라고 하네요.
(라즈베리&딸기, 얼그레이밀크, 무화과, 복숭아, 블루베리, 녹차밀크, 에스프레소 모카)
총 7가지 잼이 있습니다.

그리고 라라브레드 굿즈
MD 상품도 판매중이였어요.
라라브레드 식빵 모양도 귀엽고 색도 발랄한게
사고싶은 욕심이 조금은 생기더라구요..ㅎㅎㅎ
하지만 저는 먹는 것에 좀 더 투자하는 걸로 !😉

빵을 구매하면서 카운터에서 음료도 주문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음료만 주문하셔도 됩니당!!!😆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라떼와 에이드, 티, 스무디 종류가 더 있네요.
저는 빵에 아메리카노 마시는 걸 좋아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산미도 적고(저는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합니당)
커피를 잘 아시는 분이 뽑은 커피 맛이랄까?
맨날 마시고 싶다 . . .

빵을 골라서 계산하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요.

이 사진 찍으면서 호텔 방 한 군데를
찍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조명, 온도, 습도.. 분위기 모두 좋았던 공간

시켜놓은 음식이나 음료 준비가 다 되면
진동벨로 알려주셔요.
가져와서 앞접시, 수저, 포크, 나이프, 버터나이프 등등
챙기시면 됩니다.

발뮤다 오븐도 준비되어 있으니
빵 데워드시면 최대한 맛있게 즐기실 수 있겠죠?

차돌 샐러드 파스타(15,500원)

혼밥이라서 식사메뉴로는
차돌 샐러드 파스타(15,500원)
한가지만 시켰어요.

평소에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처음에 메뉴판 보고 오일 파스타가 없나?
고민하던 찰나에
차돌 샐러드 파스타 추천해 주시길래
추천해 주시는 데에는 이유가 있겠다! 싶어서
고른 메뉴였어요.
솔직히 파스타 이름에 샐러드가 들어가면
건강한 맛 날 것 같고 확 끌리는 메뉴는 아니잖아요.





이게 오리엔탈 드레싱인데
감칠맛나고 짭조름하니 파스타면이랑
샐러드, 차돌박이 같이 버무려서 먹잖아요????
이게 다이어트 음식이라면
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근데 또 어떻게 보면 다이어트 음식 아닙니까

처음부터 드레싱 다 붓지 마시고 조금씩 넣어가면서
간 맞춰서 드시길 권해드려요 !!
다 넣으면 짤 수도 있슴당ㅎㅎㅎ

야채 건더기가 많은 드레싱이에요.
섞어서 같이 먹었을 때 간간히 씹히는 양파와 부추가
새콤하니 좋아요.

차돌박이 자체에는 간이 거의 안되어 있었는데
오히려 간이 약해서 차돌박이 자체의
기름지고 고소한 맛을 맛 볼 수 있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샐러드 중에 쓴 맛이 나는 채소는
남은 드레싱에 찍어 먹어버리기😝

차돌박이 샐러드 파스타🌟🌟🌟
저처럼 깔끔한 맛의 오일파스타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

아, 그리고 라라브레드 수완점은
1층과 2층의 와이파이가 다르대요!
보통 2층에서 식사하실 것 같아
2층 와이파이 비밀번호 사진 남깁니다.


라라브레드 수완점이 산책하기 좋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산책하다가 허기지면
가볍게 들어가서 빵 하나에 음료 마시고
나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나만 알고 싶은 브런치 카페라기엔 너무 유명해서
숨길 수가 없는 이 곳
저희 같이 즐겨요!!!!!

좋은 말만 해서 광고인가 싶겠지만
완전히 내돈내산😂 입니당
오늘도 아무 탈 없는 날이였길 바라며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