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_저스트텐동(동명점)

냠냠/주관적인 입맛

광주광역시_저스트텐동(동명점)

류뚱 2023. 7. 17. 01:37

광주광역시_저스트텐동(동명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동구 장동로 23-22 에 위치한
저스트텐동 에 다녀왔어요.
광주에 사는 20대들이 많이 가는 동네죠.
동명동!!

원래는 온센을 가려고 했는데 온센이 생긴지도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그새 사라진거 있죠ㅠㅠ
6월 중순쯤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어요...
그래서 다른 텐동집인 저스트텐동에 왔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00
중간에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런치때는 라스트오더를 14:30까지,
디너때는 20:30까지 받네요.

전화번호 0507-1337-4532

주차장은 걸어서 3분거리에 문화전당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1시간 할인 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저스트텐동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 있는 것 말고
붓카케우동도 신메뉴로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붓카케 우동 가격은 11,900원 였습니다.

궁금해서 시켜본 토마토절임(3,500원)
오너쉐프 추천이라고 쓰여있길래 더 궁금했어요.
맛은.. 엄청 단 토마토절임!
에피타이저로 먹기에는 너무 달았고
디저트로 먹기에도 많이 단 편,,
이 토마토절임으로 달달한 술이나 음료 만들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지 그냥 먹기에는 애매모호했어요.
도전해본걸로 만족!

순살게장 텐동(14,900원)
일반 텐동집에선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라고 생각해서
시켜봤어요. 반찬은 무말랭이와 얇은 단무지, 와사비가
나오고 아주 살짝 칼칼한 장국이 나와요.

꽈리고추 3조각, 새우튀김 2조각, 김, 애호박,
느타리가 튀김류로 나오고 밥 위에 미나리와
순살 양념게장이 올려 나와요.
순살게장은 직접 게에서 발라내는 건지 게장 껍데기가
한번 씹혔거든요? 그래서 항상 이 조심!
저는 게장도 간이 있고 튀김에도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다 보니까 간이 조금 세게 느껴졌어요.
그런데도 게장과 미나리를 밥과 비벼서 먹으니
조화가 좋아서 간은 세지만 맛있다!
이런 느낌ㅎㅎㅎ저처럼 간이 세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밥 추가 그냥 해주시니까 밥 리필!!! 외쳐주세요.

텐동이니까 튀김에 대한 말이 빠져선 안되겠죠!
여기 잘 튀기네~
딱 이 한마디면 될까요.
끝까지 바삭바삭 얇은 튀김옷👍🏻

생선 텐동(15,900원)
이번엔 생선텐동!!
기본 반찬은 모두 똑같이 나오구요.
생선 텐동은 튀김 종류가 더 많습니다.

흰살 생선, 아스파라거스 햄말이, 김, 꽈리고추,
새우 2, 단호박, 느타리 그리고 온천계란까지 들어있어요.

흰살생선 너무 포슬포슬 식감 좋고
무엇보다 물고기를 기름에 튀겼는데 맛없없이였겠죠?
새우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옷은 그냥 식감만 더 해줬지
새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새우튀김이였답니다.
그리고 생선 텐동에 있는 아스파라거스 햄말이 튀김은
생각보다는.. 아스파라거스보다 햄 맛이 너무 튀어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밥에 비벼먹는 소스도 너무 짜지 않고 맛있었구요.
온천계란 .. 양념된 밥에 톡 터트려서 같이 비벼먹으면
진짜 온천계란 2개 더 추가 하고 싶을 정도
저스트텐동 테이블에 앉으면 보이는
텐동 맛있게 먹는 법!

참고하셔서 드셔도 좋겠네요ㅎㅎㅎ
참고로 튀김들은 와사비랑 같이 먹어야 좀 덜 느끼하게
오래 즐길 수 있었어요.

텐동은 성공!!!
토마토절임은 🥲
일요일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었습니다.
안그래도 여기 텐동으로 인기 있는 체인점이래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