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제주시_아꼬운 제주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제주시_아꼬운 제주

류뚱 2022. 1. 17. 17:41

제주 제주시_아꼬운 제주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제주에요‼️
제주 제주시 오광로 92 에 위치해있는
귀여운 화과자로 유명한 아꼬운 제주 라는 곳입니다.

매일 10 : 30 ~ 18 : 00 까지 영업하고요.
여기는 취식 불가능하고 포장만 가능한 곳이니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차는 가능합니다😊

처음에 가게 건물만 봐서는 여기가 아꼬운제주가
맞나..? 싶었어요. 간판에 큰 글씨도 없고..ㅠㅠ
이렇게 생긴 가게가 아꼬운 제주 맞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아늑한 느낌이 들면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악세사리나 머리끈, 핀 등 모두 판매하고 있어요.

저기 도마에 놓여있는 것들이
판매중인 화과자랍니다ㅎㅎ너무 귀엽죠☺️

12월에 방문해서 트리도 있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메뉴는 화과자세트와 양갱세트 이렇게 두가지가 있고
음료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집으로 가지 않으실 때는 보냉팩 추가하시는 게 좋은데
보냉팩 추가는 1,000원의 가격이 추가돼요.

화과자세트(14,000원)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제가 먹고 싶을 정도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화과자,,
이 화과자는 유자, 팥, 흑임자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양만 예쁜게 아니고 맛도 달달하고 맛있어요.
팥과 흑임자 좋아하시면 맛있다고 하실 거에요.

화과자 꼬치(각 2,500원)

세트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화과자 꼬치를 주문하셔서
먹어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팥과 흑임자 각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냉동보관이 되어 있었는데
냉동째로 먹으니까 아이스크림 같았고
조금 녹혀서 먹으니까 부드러운 화과자 느낌이였어요.
저는 냉동되어 있는 화과자 느낌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꼬치마저 귀여워버려 😮😮

화과자 꼬치도 가볍게 추천드리고요.

양갱세트도 있는데
사진 찍은 줄 알았던 세트 사진이 없어서
이렇게라도 ..
양갱세트도 돌하르방 님 너무 귀여워요🥰
맛은 양갱 맛과 식감이겠지만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듯 하네요.

"아꼬운 제주" 의 아꼬운은 "귀여운" 이라는 뜻이에요.
가게 이름에 걸맞는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는
아꼬운 제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