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테리아_먹물치즈식빵, 바질토마토치즈

냠냠/주관적인 입맛

돌체테리아_먹물치즈식빵, 바질토마토치즈

류뚱 2021. 3. 12. 21:57

돌체테리아_먹물치즈식빵, 바질토마토치즈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도 돌체테리아 돌겟팅해서 사먹은 음식을 가져왔어요.
이게 마지막이였다는게 너무 슬프고
분하고 아쉽고 그러네요ㅋㅋㅋㅋ

먹물치즈식빵(6,000원)

다른 크림식빵들은 거의 8,000원에서 8,500원대 인데
먹물치즈식빵만 6,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편이였어요.
근데 이게 왜 제일 저렴한지 이해 안갈정도로
안에 치즈도, 슈크림?도 식빵도 제일 맛있었어요.
아 크기는 작긴 작아요‼️
그렇지만 크기는 다른 크림빵들과 비슷하게
작은 편이였다는 ..ㅎㅎ

이거 무조건 전자레인지 돌려서 따땃하게 먹어야해요.
무려 4가지 치즈가 들어갔데요.
치즈가 많이 들어갔지만 짠 맛보다는 단 맛도 강하고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함, 느끼함이 더 느껴져요.
돌체테리아 히트메뉴인게 납득이 가는 맛!
식빵도 쫄깃한 식감이라서 더더 맛있었어요.
이 먹물치즈는 기본적으로 하나는 챙겨야 합니다💜

바질토마토치즈(6,500원)

그 다음으로 저렴했던 식빵이에요.
바질을 찾아먹진 않지만 막상 먹으면 좋아하는
그런 반 바질파 인데ㅋㅋㅋ뭔가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여서 시켰어요.

안에 있는 치즈 때문인지 아니면 식빵 때문인지
쫄깃한 식감이 느껴졌구요.
저 안에 있는 소세지가 저렴한 소세지가 아니고
육즙있는 ! 탱글탱글 소세지라서
너무 매력있었어요.

바질과 토마토는 워낙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서
맛없없인데 이건 식사빵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소세지 빼면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빵 맛이 나서 호불호 쬐끔..?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빵은 무조건 DANGER,,
이것도 나쁘지 않았지만 다음엔 단 맛으로 하나 더⭐️

육지가면 돌체테리아 매장을 가거나
택배를 다시 꼭 ❗️ 도전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