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_노티드도넛 1탄(우유생크림,초코푸딩,베리머치 도넛)+노티드도넛 구매 꿀팁⭐️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_노티드도넛 1탄(우유생크림,초코푸딩,베리머치 도넛)+노티드도넛 구매 꿀팁⭐️

류뚱 2021. 3. 17. 22:36

제주_노티드도넛 1탄(우유생크림,초코푸딩,베리머치 도넛)+노티드도넛 구매 꿀팁⭐️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요새는 제가 다이어트도 망한것 같고ㅋㅋ..
먹는것도 맨날 먹는것만 먹어서 글을 안올렸어요🙏🏻
근데 제가 제주를 떠나기 전에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노티드 도넛을
이번 휴무때 장장 버스 왕복 5시간 걸려서 다녀왔답니다.
그때 생각만 하면 우웩🤪
그렇지만 맛있는 도넛을 얻어서 행복했어요ㅋㅋㅋ
노티드 도넛에서 산 메뉴가 꽤 많아서
3탄으로 나눠서 올리려고 해요.

노티드도넛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27-3
영업시간
10:00 - 20:00 연중무휴

먼저 주차요금 안내 해드릴게요.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주차시간과 상관없이
주차요금은 무조건 4,000원이에요❗️
근데 노티드 영수증을 지참할 시에는 주차요금이
2,000원 할인되니 총 2,000원인 셈이죠.
저는 뚜벅이라 버스타고 걸어갔지만
지나가면서 렌트카를 정말 많이 본 것 같아요.
렌트카 모임있는줄 알았잖아요...
아무래도 관광객이 많은 곳이다 보니
차도 많고 해서 주차요금을 받는 것 같았어요.

웨이팅할 때 미리 메뉴판보고 뭐살지 생각해두고
주문하시는게 편해요. 저는 뒷사람들 기다리는게 맘이
불편해서 무조건 빨리빨리 주문🙂
저는 살게 많아서 메모장에 메뉴랑 갯수적어서 직원분께
드렸거든요. 그래서 말도 안하고 엄청 빨리 주문됐어요.
제가 간 시간대가 12시였거든요?
그때도 역시 웨이팅은 있는데 줄이 적은편이에요.
저는 15분 웨이팅 했습니다.
⭐️맨 밑에 웨이팅 안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노티드도넛 바로 옆 건물은 다운타우너 버거집인데
여기도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원래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아서ㅋㅋㅋㅋ😅
12시에 가니까 노티드보다 다운타우너버거집이
웨이팅이 더 길었어요.
노티드를 줄서서 사시려면 점심식사 시간대를 노리시길❗️

줄서고 있으면 도넛 만드는 공간도 보여요.
안에는 안보이지만 직원분들 머리가 힐끔힐끔 보인답니다.

이 문은 도넛을 스마트주문으로 미리 예약했을때
바로 이 문으로 들어가셔서 계산하면 되고
또 도넛을 사고 나올 때 이 문을 이용하세요.

열 체크와 QR코드 인증하고 들어선 도넛가게

영롱하다 ... 남자친구 앞에서도 뛰지않던 심장이
뛰기 시작합니다.


❤️
바로바로 만들어서 신선해보이고
또 맛있어보이고🤤

제가 산 도넛 목록이에요.
가격도 이쪽에서 확인하세용‼️

계산대 옆에는 노티드의 곰인형도 판매하고 있고

음료 종류도 있으니 미리 보시고 주문하세요.
얼음 추가하면 곰돌이 얼음이 반신욕한 채로 나온데요.
인스타용 사진을 찍으시려면 주문하시겠죠?

그리고 여기 노티드도넛에서는 11시전에 주문을 하면
빵과 커피 모두 30%할인되는 얼리버드할인이 적용된데요.
이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무조건 일찍 줄서야 된다는거ㅠㅠ

출구입니다❕
이 문을 나서서 바로 왼쪽으로 꺾으시면 집에 가시는 거구요.
저 계단을 올라가시면 먹고 가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는 혼자이고 ,, 외롭기 때문에
바로 집으로 갔습니다ㅋㅋㅋ바로 버스타러 ,,

여기에 포토존도 많은데
앞서 말했듯이 전 혼자고 외롭기 때문에ㅋㅋ

도넛 6개가 들어가는 노란상자에요.
이 노란상자가 총 두개랍니다ㅎㅎ

도넛은 당일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고!
여름철이나 해가 강한 날에는 냉장보관해서 드시는걸 추천!
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혼자 먹기엔 많고
아껴먹고 싶어서ㅋㅋㅋㅋ냉동을 했는데
냉동했다가 실온에서 10분-20분 해동해서 먹으니까
별 차이 없던데요?
아 물론 바로 먹는게 1.5배 정도는 맛있죠😉

귀여워 사랑스러워🥰

베리머치 도넛(3,000원)

베리머치 도넛을 먼저 리뷰할게요.
크기는 주먹크기 정도 되구요.
겉에 슈가파우더랑 설탕이 뿌려져있어요.

저는 원래 상큼한 도넛을 잘 안먹는데
리뷰하려고 들고왔어요ㅎㅎㅎ

손에 피 아닙니다😱
두번째 입에 라즈베리 잼이 철철철,,,
통조림 잼이 아닌것 같았어요.
수제로 만든 잼 같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또 너무 새콤하지도 않아서
딱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도넛이라구요~~~
근데 달달한 도넛만이 취향이신 분들한테는
그냥 그럴 도넛🙂🙂

도넛이 퐁신퐁신 하다?
라는 말이 어울리는것 같아요.
씹을 때 진짜 부드럽고 또 계속 씹다보면 쫄깃함도 느껴지고
도넛 맛집 인정이요💚

카야버터 도넛(3,500원)

카야버터 도넛은 들어간 것 많이 없이 맛있는 도넛‼️

크기는 모두 다 같은 사이즈
요게 유난히 동그랗게 보이네요.

도넛 반 갈라서 양쪽면에 카야잼 바르고
가운데에 버터를 놓았어요.
카야잼이 한창 유행했을 때가 있었던 것 같은데
솔직히 그때는 맛있다는 느낌을 못받았거든요?
근데 이게 은은한 단맛에 무난하게 맛있어서
기본잼으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버터랑 만나니까 앙버터 못지않게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우유생크림 도넛(3,500원)

어마어마한 비주얼
제일 인기많은 도넛이죠‼️‼️
우유생크림 두께부터 압도적인 도넛

옆구리까지 크림으로 꽉꽉 차있어요.
노티드 도넛이 속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는 것도
인기에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왜 다들 우유생크림이 제일 맛있다는지 알겠어요.
똑같은 도넛빵이겠지만 크림을 머금고 있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게 느껴지고 촉촉한 느낌까지 들어요.
우유생크림 밑에는 슈크림인지 바닐라크림인지
조금 들어있어요. 이 연노랑 크림이 조금 달달하고
우유생크림은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한 맛!
그래서 느끼함 없는 크림😊
크림이 많아서인지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
드는데 무슨소리 ⁉️ 하나는 부족해요..
나 이중성 무엇🥲
모든 도넛 겉에 슈가파우더와 설탕이 섞인게
묻혀있는데 이게 빵과 크림과 함께 씹히니까
환상의 조합입니다.
달지 않은 우유생크림에 빵에 묻혀진 설탕이 입안에서
합쳐져서 단 맛이 딱 적당해집니다. 진짜 마시쏘😆

초코푸딩 도넛(3,500원)

초코푸딩크림이 위에 봉긋 올라와있고
쿠키분태가 조금 뿌려져있네용!
초코 도넛으로는 누텔라 도넛과 초코푸딩이 있었는데
솔직히 누텔라는 상상이 가는 맛이라서
구매 안했어요. 다들 느낌 아시져~~~?

얼른 먹어줄게😀

초코푸딩 도넛이래서 초코푸딩??
무슨 느낌일까 궁금했는데
진짜 푸딩스러운 크림 질감이에요.
뭔가 크림이라기엔 꾸덕하고 또 푸딩이라기엔 크림같고..
농도가 짙은 초코크림이에요.
근데 이 초코가 옛날에 3색 조안나 아이스크림 기억하세요?
거기에 있는 초코아이스크림 맛이에요ㅋㅋㅋ
싼 맛이라고 표현하기에는 그렇고
흔한 초코 아이스크림 맛!
근데 이게 또 크림 질감이랑 맛이 중독성 있어서
이 도넛 좋아하시는 분 꽤 많을 것 같아요.

오늘 리뷰한 도넛 중에 순위를 매기자면
우유생크림>>>초코푸딩>카야버터>베리머치
다음 2탄에서 들고오는 도넛은
노티드도넛 제주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도넛들로 가져올게요.
2탄에서 이어서 만나용😍

⭐️노티드 도넛 꿀팁⭐️
1. 얼리버드 할인
노티드 도넛은 10시 오픈해서 11시까지
얼리버드 할인 행사를 하고있어요.
11시까지 빵과 음료 모두 30%할인 된다는 점❗️
단점 : 웨이팅을 해야합니다.
2. 스마트주문
네이버에 제주 노티드도넛 치면
스마트주문이 떠요.
근데 스마트 주문 가능한 시간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
웨이팅이 많이 없을 때(손님이 많이 몰리지 않을 때)
오픈해 놓으시더라구요.
운이 정말 좋으면 10시 영업시작 시간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을때도 있구요.
거의 대부분은 12시 넘어서 오픈하셔요.
스마트주문 상에서 솔드아웃이라고 되어있는건
실제로 수량이 몇개 남지 않았을 때 해놓으시는 거라서
이것도 운 좋으면 갔을 때 남아있는거
추가로 구매하실수 있어요.
스마트 주문의 장점이자 단점이 있다면
주문을 하셨어도 바로 찾을 수 있는게 아니고
조금 시간이 걸려요.
그래도 찾으러 오실 수 있는 시간을 알려드리니
맘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시면 돼요.
그리고 꼭 그 시간에 맞춰서 안가고
영업시간 안에만 와서 찾아가시면 됩니당~~~

바로 옆에 있는 랜디스 도넛도 스마트주문이 가능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이번에도 도전해볼까 하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한숨 푹푹 쉬고 돌아섰답니다..
저 근데 원래 빵순이 아닌데
다이어트만 하면 빵순이가 돼요.
저만 그런가요....?😧
잘 먹지 않던 과자도, 빵도
다이어트 하면서 욕심이 생겼어요.
요새 그래서 1일 1빵 하는 중 입니둥ㅎㅎㅎ
솔직히 말하면 1일 3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