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_노티드도넛 2탄(바닐라, 앵커분유, 제주녹차, 에스프레소 도넛)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_노티드도넛 2탄(바닐라, 앵커분유, 제주녹차, 에스프레소 도넛)

류뚱 2021. 3. 18. 21:02

제주_노티드도넛 2탄(바닐라, 앵커분유, 제주녹차, 에스프레소 도넛)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노티드도넛 2탄을 가져왔어요❗️
오늘 리뷰할 도넛은 제주의 노티드 도넛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제주 녹차, 에스프레소, 앵커분유 도넛이
포함되어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잘 봐주세요😊

바닐라 도넛(3,000원)

먼저 우유생크림 다음으로 기본적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바닐라 도넛이에요.
저는 바닐라 도넛을 제일 마지막에 먹어봤네요ㅎㅎ
바닐라는 뭔가 예상가는 맛이라 궁금하지 않았거든요.

역시나 예상가는 맛!
맛있었어요. 슈크림같은 느낌의 바닐라크림이
들어있고 바닐라 크림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어요.
크림 자체로는 그냥 달달한 정도인데
도넛 겉에 묻은 설탕때문에 더 달게 느껴졌어요.
슈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 도넛(3,500원)

지금부터 제주 노티드도넛에서만 판매하는 도넛인데요.
왜 이걸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나 궁금하긴 하지만
다 이유가 있겠죠??

뭔가 찌부된 느낌의 모양새지만
크기는 다른 도넛들과 똑같구요.
겉에 묻은 슈가파우더가 갈색빛이에요.
사실 이건 제가 사놓고 위에 크림만 먹어보고
다른 사람 줬거든요ㅋㅋㅋㅋ빵을 못먹어봐서
겉에 묻은 갈색 파우더의 정체를 알지 못했슴당ㅠㅠ
크림은 첫입이 은은하게 달달한 커피맛에
끝 맛이 약간 씁쓰름한 커피크림 맛이였어요.
커피 광팬은 좋아하시겠지만
그냥 무난하고 예상가는 맛이기에
정말 궁금하신 분만 사시는걸루,,.

제주 녹차도넛(3,500원)

사실 이 제주 녹차 도넛은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도넛이라고 이해가 금방 되는 메뉴였어요.
제주도엔 오설록이라고 녹차로 유명한 곳도 있잖아요.

겉에 슈가파우더는 똑같구요. 크기도 같습니당!

이런이런 ... 한쪽으로 몰렸어요.
크림이 많지 않았어요. 복불복이겠죠?ㅠㅠ
녹차 크림은 녹차의 쓴 맛이 좀 진한 편이였고
달달함은 거의 없는? 그리고 부드러운
녹차의 맛이 아니라 인위적인 녹차 맛도 나고
음ㅠ 개인적으로 녹차 도넛은 추천 안드리고 싶어요.

앵커분유 도넛(3,500원)

앵커분유 도넛은 이름에 분유가 들어가서
좀 기대가 됐던 도넛이에요.
앵커는 분유 업체 이름이더라구요.
저도 아주 어릴적에 분유를 먹었겠지만
분유 맛이 기억이 안나요.
여러분들은 분유 맛 기억하시나요..?😅

크림 색이
바닐라도넛>앵커분유>우유생크림 순으로 진해요.
우유생크림이 화이트라고 하면
앵커분유는 아이보리 느낌ㅎㅎㅎ

크림 양 일단 합격‼️
도넛빵은 전체적으로 똑같이 만드는 것 같아요.
필링만 달라지는 도넛😊
안에 들어가는 크림에 따라 빵의 촉촉함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는데 그건 정말 미세한 정도 ,,

크림이 많아서 요로케 삐져나왔어요ㅋㅋㅋ
이 앵커분유 도넛의 크림은
진짜 찐한 우유크림을 먹는 맛이였어요.
우유생크림 도넛의 크림은 달지 않아 담백하고
우유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크림이였다면
앵커분유 도넛의 크림은 우유에 단맛을 첨가해서
끓이고 또 졸여서 크림과 섞어놓은 듯이 진하고
감칠맛있는 크림이에요.
우유생크림 도넛도 진짜 맛있지만
앵커분유 도넛도 진짜 맛있던데요⁉️
이건 진짜 추천 추천⭐️
제주도에서만 파는 도넛이니 꼭 추천‼️‼️

오늘의 제 맘 속 도넛 순위💛
앵커분유>>>>>바닐라>>>>에스프레소>제주녹차

3탄은 크로플로 가져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