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_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_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류뚱 2021. 3. 6. 22:47

제주_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여러분 태리 로제떡볶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저는 이번에 처음 들어보고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게 먹어서 리뷰 남겨요!
이미 육지에 경희대/한양대에서는 맛집랭킹 1위로
소문난 떡볶이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여기 찾기 전에 요새 로제떡볶이로 핫한
배떡 로제떡볶이를 시켜먹으려고 했는데
그 날 딱 가게가 휴무여서 로제떡볶이집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3-29
포장하실 분은 이 주소로 가시면 됩니당!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
연중무휴라고 하니 언제든지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
원래 닭강정도 같이 파는 가게인것 같은데 아직은
출시를 하지 않으셨어요!!
제주도에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3월 중으로
닭강정도 판매한다고 하시니 담엔 닭강정도 함께ㅎㅎ

로제떡볶이(1-2인분) 9,000원

기본 로제떡볶이 3단계 맵기에
중국당면 200g 추가(+3,000원)
분모자 200g 추가(+3,000원)
오뎅 추가(+1,000원)
이렇게 추가로 해서 떡볶이만 16,000원 나왔구요.
오뎅은 기본으로 안들어가 있어서 추가한거고
기본으로 들어있는 재료는
소세지2개, 치즈떡, 메추리알, 베이컨 이에요.
떡 종류는 누들밀떡, 쌀떡, 밀떡, 분모자만(+2,000원)
총 4가지인데 저는 누들밀떡으로 했습니다☺️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맵기 단계는

배달의민족에 설명되어 있는 그대로 가져와봤어요.
제가 3단계로 먹었는데 딱 적당히 매콤했어요.
근데 저는 좀 더 매웠어도 됐을것 같아서
다음에는 4단계로 도전하려구요ㅎㅎㅎ

여기 소세지가 비엔나 작은 소세지가 아니고
조금 길고 더 비싼 소세지 같았어요.
탱글하니 맛있었어요ㅠㅠㅠ🤤

꾸덕해보이는 소스 질감이 보이시나요?
분모자는 진짜 식감이 짱.. 쩐득쩐득

누들밀떡도 맛있었는데
여기에 중국당면 꼭 추가하세요‼️
중국당면이 면적이 넓어서 소스가 입안에 가득 들어와요.
그리고 식감은 또 얼마나 좋게요~?
중국당면 진짜 추가해야해여 ...
매콤하면서 느끼하고 그 와중에 감칠맛 짱이구..
왜 다들 로제 로제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닭껍질튀김 250g(4,500원)

닭강정도 파는 곳이라서 그런가 닭껍질튀김도 팔아요!
닭껍질튀김 파는 곳 중에 반죽이 뭉쳐져있는
닭껍질튀김도 많은데 여긴 진짜 껍질 하나하나 살아있다는..
닭껍질튀김도 잘하시면 닭강정도 기대가 됩니다😍

날치알밥(3,500원)

탄수화물 + 탄수화물은 국룰이쥬?
기본 김가루밥도 있는데 날치알이 들어감으로써
식감을 살리고 맛도 업그레이드 된다는거!
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한입 앙❗️

이거이거 해쉬브라운
리뷰이벤트로 받은건데
로제떡볶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치즈볼, 만두, 새우칩, 해쉬브라운 이렇게 4가지 있었는데
로제떡볶이를 드신다면 해쉬브라운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 해쉬브라운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이 촉촉하면서 기름진게 국물에 비벼서
한국자 떠먹고 싶은 맛이에요.

한상차림😊
먹다보면 사실 좀 느끼하거든요?
그래서 같이 온 단무지 제가 다 먹었구요ㅋㅋㅋㅋ
사이드로 매콤한거 시키실거 아니면
로제떡볶이를 맵기 올려서 시키시는걸 추천드리고,
로제떡볶이에 중국당면, 분모자 등 이것저것 추가시키면
떡볶이만 3인분은 될 것 같더라구요.
둘이서 먹는다면 로제떡볶이 1-2인분에 중국당면 추가하고
날치알밥, 해쉬브라운까지 해서 먹는게
딱 배부르니 잘 먹을것 같아요.
여기 먹어보기 전까지 배떡 로제떡볶이가 엄청
궁금했었는데 이제 안궁금해요..
여기서 먹을래요🤗

배떡 배달비만 9,000원,,,,,